앱코, 아이스큐브 키캡의 광축 키보드 'AN05' 출시
상태바
앱코, 아이스큐브 키캡의 광축 키보드 'AN05' 출시
  • 남지율
  • 승인 2023.04.21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주식회사 앱코(대표이사: 오광근)가 'ABKO AN05 아이스큐브 옵티컬 게이밍 키보드(이하: AN05)'의 정식 출시 소식을 전했다.

AN05는 앱코가 꾸준히 선보여온 크리스탈 키캡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아이스큐브 키캡이 적용된 광축 키보드로 기존 크리스탈 키캡보다 아크릴 함량을 증가하여 투광도를 올리며 더욱 풍부한 LED 백 라이트 효과를 느낄 수 있다. 내부 ABS 재질의 키캡에 아크릴을 씌운 이중 사출 구조로 키캡 폰트의 지워짐이나 번짐, 변색의 문제를 해결하며 내구성도 올렸다.

AN05는 시크한 블랙 바디에 화이트 키캡, 화사한 화이트 바디에 핑크 투톤 키캡을 적용하여 세련된 디자인을 자랑한다. 여기에 레인보우 무빙 LED를 탑재하여 더욱 다채로운 게이밍 무드를 선사한다.

이 제품에는 오직 앱코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A광축 스위치가 탑재되었다. A광축 스위치는 자체 개발을 통해 광축의 장점은 유지하고 가격은 낮추며 뛰어난 내구성과 빠른 응답 속도를 자랑한다. 또 수리가 용이한 핫스왑 방식을 채택하여 일부 키의 인식이 안되는 불량이나, 특정 키의 스위치 옵션을 변경하고 싶을 때 손 쉽고 빠르게 교체 및 자가 수리가 가능하다.

이와 함께 게이밍 키보드의 기본적인 기능인 1,000Hz의 빠른 전송률 지원, 모든 키에 대한 무한 동시 입력 가능, 체리식 스테빌라이저 적용, 그리고 장시간 사용에도 편안함을 제공하는 스텝스컬처2까지 모두 기본 사양으로 지니고 있어 게이밍 환경에 탁월한 성능을 지원한다.

멋스러운 분위기의 키보드 AN05는 가격비교 사이트 기준 온라인 최저가 53,000원에 출시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