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스 사면 페이커가 직접 사인을?' 레이저, '데스에더 V3 프로 페이커 에디션' 론칭 기념 원데이 캐셔 이벤트 진행
상태바
'마우스 사면 페이커가 직접 사인을?' 레이저, '데스에더 V3 프로 페이커 에디션' 론칭 기념 원데이 캐셔 이벤트 진행
  • 남지율
  • 승인 2023.04.13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글로벌 게이밍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레이저(RAZER)가 인체공학 디자인의 한정판 초경량 무선 마우스 '데스에더 V3 프로 페이커 에디션'의 론칭을 기념해 스타 프로게이머 페이커(Faker) 선수를 직접 만나볼 수 있는 일일 캐셔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는 4월 16일 오후 12시 30분부터 3시간 동안 '용산 아이파크몰 내 레이저숍'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별도의 추첨 없이 레이저 '데스에더 V3 프로 페이커 에디션' 구매 고객이라면 누구나 선착순으로 참가할 수 있다.

페이커 원데이 캐셔 이벤트는 총 3시간 동안 1부와 2부로 나눠서 열린다. 1부는 '데스에더 V3 프로 페이커 에디션'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스타 프로게이머 페이커(Faker) 선수에게 결재와 함께 사인을 받을 수 있는 팬사인회 시간으로 마련됐다. 2부에서는 사인회에 참여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거쳐 팬미팅이 진행된다.

레이저는 이와 별도로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페이커 선수의 친필 사인이 들어간 레이저 T셔츠를 추첨을 통해 증정할 예정이며, 팬사인회 종료 직후 응모권을 지참해 매장에 재방문한 고객에게는 노트북 상품을 제외한 전 제품 25%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