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나미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신작 '슈퍼 봄버맨R2' 9월 14일 출시 확정
상태바
코나미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신작 '슈퍼 봄버맨R2' 9월 14일 출시 확정
  • 남지율
  • 승인 2023.04.11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코나미 디지털 엔터테인먼트는 자사가 개발한 신작 아케이드 게임 '슈퍼 봄버맨R2'의 출시일을 9월 14일로 확정하고, 사전 구매를 각 플랫폼 스토어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슈퍼 봄버맨R2는 역대 '봄버맨' 시리즈 플레이 콘텐츠를 갖춘 파티 게임으로, 최대 64명까지 참여할 수 있는 배틀 모드부터 싱글 플레이 모드까지 폭넓은 재미를 제공한다.

이 게임은 크로스플레이를 지원, 닌텐도 스위치, 플레이스테이션5 및 4, 엑스박스 시리즈 X/S 및 One, 스팀(PC)에서 출시될 예정이며 출시 전까지 플랫폼별 사전 구매가 진행된다.

싱글 플레이 모드에서 플레이어는 봄버맨 8남매, 새로운 친구인 '엘론' 등과 힘을 모아 위험한 블랙문 우주선으로부터 은하계를 구해야 한다.

배틀모드 4종 중 1vs15 비대칭 전투 '캐슬'에서는 수비와 공격으로 나뉘어 겨루게 되며, 수비 진영은 신규 캐릭터 엘론의 도움을 받게 된다.

총 64명의 플레이어 중 최후의 승자 1인을 가리는 '배틀 64', 크리스탈을 놓고 여러 플레이어와 겨루는 '그랑프리' 모드 등은 협동이 아닌 경쟁을 통해 짜릿한 승부를 즐길 수 있다.

마지막으로 스탠다드 배틀 모드는 전작 시리즈 '슈퍼 봄버맨R1', '슈퍼 봄버맨 온라인'에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인기 모드로, 이번 작품에서도 등장할 예정이다.

이 밖에 '스테이지 편집기'를 통해 나만의 스테이지를 직접 제작하고, 다른 유저들도 즐길 수 있도록 온라인으로 공유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