콕스, 강력한 사운드의 게이밍 헤드셋 'CH43' 컴퓨존 특가 진행
상태바
콕스, 강력한 사운드의 게이밍 헤드셋 'CH43' 컴퓨존 특가 진행
  • 남지율
  • 승인 2023.04.11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이사: 오광근)의 게이밍 기어 브랜드 콕스에서 'COX CH43 가상 7.1 EQ ENC RGB 게이밍 헤드셋(이하: CH43)'의 특가 소식을 밝혔다.

오는 4월 10일부터 2주간 컴퓨존에서 단독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를 통해 CH43을 정상가 26,800원에서 약 29% 할인된 18,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CH43은 가상 7.1 채널 서라운드 기능을 탑재하여 강력하고 역동적인 사운드를 체험할 수 있으며 주로 사용되는 40mm 내외의 일반 유닛이 아닌 50mm 대구경 네오디뮴 드라이버를 탑재하여 완벽한 몰입감을 느낄 수 있다. 또, Bass, Treble, Normal 3개의 EQ 프리셋을 변경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이 제품은 초경량 설계로 불필요한 무게를 최소화하여 장시간 착용에도 무리 없는 편안함을 제공한다. 또, 플렉시블 마이크로 자유로운 방향 조절이 가능하여 주변 소음을 차단하고 음성만을 전달하는 노이즈 캔슬링 마이크 기능을 지원하여 깨끗한 음성 채팅이 가능하다.

CH43은 게임 플레이나 영화 감상 시 간편한 조작이 가능한 멀티 컨트롤러를 장착하여 손쉽게마이크 ON/OFF, EQ 프리셋 변경, LED ON/OFF, 볼륨 조절을 할 수 있다. 이어컵 전면부에는 RGB LED 이펙트를 배치하여 더욱 다채로운 게이밍 무드를 자아낸다.

이번 컴퓨존 행사를 통해 가격 할인은 물론이고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우선 컴퓨존에서 CH43을 구입 후, 구매후기를 남겨주면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헤드셋 거치대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해당 후기를 앱코에 별도 접수하면 5,000원 상당의 모바일 문화 상품권을 100% 증정한다. 후기 이벤트는 행사 페이지에서 상세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