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닉스, 쿨맥스 포커스 ETA 시리즈 포토후기 이벤트 진행
상태바
마이크로닉스, 쿨맥스 포커스 ETA 시리즈 포토후기 이벤트 진행
  • 이백현
  • 승인 2023.04.11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백현 기자] 게이밍 기기 디자인·개발·제조 전문기업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는 합리적인 고성능을 지향하는 ‘쿨맥스 포커스 ETA 시리즈(COOLMAX FOCUS ETA Series)’ 파워서플라이를 구매한 소비자 대상으로 에너지 드링크와 인공지능 스마트 플러그 등을 선물로 제공하는 포토후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2023년 4월 10일부터 5월 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쿨맥스 포커스 ETA 시리즈 파워서플라이를 구매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행사 제품은 쿨맥스 포커스 ETA 브론즈(BRONZE) 700W·800W 및 쿨맥스 포커스 ETA 실버(SILVER) 900W으로 단품 및 제품이 포함된 조립 PC도 이벤트 응모 대상에 포함된다.

제품을 구매하고 해당 쇼핑몰에 후기를 남긴 다음, 마이크로닉스 카카오톡 채널에 후기가 기록된 화면(스크린샷, 촬영본) 및 개인정보를 간략히 입력하면 응모 완료된다. 이벤트에 참여하면 몬스터에너지 음료 교환권을 증정한다. 또한 음료 교환권 이벤트에 응모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인공지능 스마트 플러그를 증정한다. 

쿨맥스 포커스 ETA 시리즈는 사이베네틱스(Cybenetics) 에타(ETA) 인증 등급에 따라 브론즈(700W·800W)와 실버(900W)로 나뉜다. 람다(LAMBDA) 소음인증 또한 스탠다드(700W·900W)와 스탠다드+(800W)를 획득해 실사용에 필요한 정숙성도 확보했다.

쿨맥스 포커스 II ETA 브론즈가 탄탄한 출력 효율과 정숙성을 갖춘 데에는 최대 역률 99%를 구현한 Active PFC 회로 설계와 105℃ 사양의 캐패시터 등 내부 구조, 소음은 낮추고 여유로운 풍량을 갖춘 유압 구조의 HDB(Hydraulic Dynamic Bearing) 냉각팬 등을 적용한 결과다. 이 외에도 과전압(OVP), 저전압(UVP), 과부하(OPP), 단락보호(SCP) 등 보호회로도 충실히 적용해 안정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제품의 보증기간은 5년간 제공된다.

마이크로닉스는 이벤트를 통해 뛰어난 효율과 가성비를 갖춘 쿨맥스 포커스 ETA 시리즈를 더 알릴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 박정수 마이크로닉스 컴포넌트 사업부문 사장은 “쿨맥스 포커스 ETA 시리즈는 뛰어난 출력과 다양한 기능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파워서플라이다. 사이베네틱스 브론즈와 실버 인증으로 그 실력을 인정받기도 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제품의 특징을 소비자에게 널리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사이베네틱스의 에타와 람다 인증으로 새로운 파워서플라이 선택 기준을 제안하는 쿨맥스 포커스 II ETA 브론즈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이벤트 관련 내용은 마이크로닉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