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기어, 커스텀 유무선 아크릴 키보드 클래식 TKL 기계식 키보드 출시
상태바
몬스타기어, 커스텀 유무선 아크릴 키보드 클래식 TKL 기계식 키보드 출시
  • 이백현
  • 승인 2023.04.06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로라' 아크릴 하우징이 적용된 '클래식 TKL'

[smartPC사랑=이백현 기자] 커스텀 키보드, 수랭PC, 딥러닝서버, 행망PC 제조기업 몬스타기어(대표: 이승재)가 아크릴 하우징을 적용한 커스텀 유무선 키보드, ‘클래식 TKL’ 출시했다.

클래식 TKL은 아크릴 적층 구조의 87키 배열(텐키리스) 키보드다. 특히 다양한 색상의 아크릴 하우징을 선택할 수 있는 점이 특징으로, 클리어(투명), 화이트, 오로라, 스카이, 스모그, 블랙 등 개성적인 매력을 가진 다양한 색상의 하우징을 제공한다. 아크릴 하우징은 레이저 커팅 후 측면을 다시 재가공해 단차가 발생하지 않도록 마감했다.

블랙 아크릴 하우징이 적용된 '클래식 TKL'

몬스타기어 클래식 TKL의 아크릴 기판은 사용자 취향에 따라 솔더링(납땜) 방식, 또는 핫스왑 방식을 선택할 수 있다. 핫스왑의 경우 기존의 3핀 스위치(체리, 카일, 게이트론) 뿐만 아니라 질리오스, 틸리오스 등의 5핀 스위치를 지원하며 납땜 없이 쉽게 스위치를 교체할 수 있다. 연결방식의 경우 유선은 물론 블루투스와 2.4GHz 두 가지 무선 연결을 지원한다.

몬스타기어 클래식 TKL은 스위치와 키캡을 별도로 제공하지 않는 ‘DIY Kit’, 게이트론 스위치와 키캡을 제공하는 기본 버전, 그리고 몬스타기어가 직접 윤활한 게이트론 스위치와 키캡을 제공하는 ‘풀윤활’ 버전 3가지 구성 중 하나를 선택해 구매할 수 있다.

더 자세한 사항은 몬스타기어 공식몰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