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기어, Bitdefender의 '넷기어 아머(Armor)' 1년 구독 무료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넷기어, Bitdefender의 '넷기어 아머(Armor)' 1년 구독 무료 프로모션 진행
  • 남지율
  • 승인 2023.04.05 18: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넷기어코리아는 4월 1일부터 쿠폰 소진 시까지 공유기 구매자 대상으로 넷기어 아머(Armor) 1년 구독권을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 대상 모델은 RBK352, RBK353, RBK752, RBK852의 Wi-Fi 6모델, 그리고 RBKE963, RBKE963B, RBRE960 등의 Wi-Fi 6E를 지원하는 오르비 메시와이파이과 나이트호크 Wi-Fi 6E를 지원하는 RAXE500이 대상이다.

넷기어 아머(Armor)는 국내에서 인기 있는 Bitdefender사의 차세대 보안 솔루션을 넷기어 공유기 사용자들이 사용할 수 있도록 적용된 기술이다. 이 솔루션은 강력한 바이러스 및 악성코드 검출과 네트워크 보안, 웹 보안, 모바일 보안 등을 제공하여 컴퓨터, 휴대폰, IoT 장치 등 홈 네트워크에 연결된 모든 장치들을 완벽하게 보호 할 수 있다. 특히 스마트폰과 같이 자주 사용하는 기기들에 대한 보호 기능이 강화되어 있다.

넷기어는 기본적으로 30일간의 무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나,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1년 무료쿠폰을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은 $99.99 이상의 비용을 절약할 수 있게 된다.

구매 고객들은 구매한 쇼핑몰의 상품문의 게시판을 통해 요청하거나 카카오톡 '오르비멤버스'를 검색하여 친구 신청 후 요청하여 무료쿠폰 코드를 받을 수 있다.

쿠폰을 받은 고객들은 안내에 따라 무료쿠폰을 등록하고, 활성화 코드를 받아 사용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넷기어 공유기 구매자들은 홈 네트워크의 보안을 한층 더 강화할 수 있고, 개인정보 유출 및 해킹 공격으로부터 자신의 기기들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게 된다.

넷기어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에게 최고의 홈 네트워크 보안 솔루션을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 넷기어 공유기와 함께 넷기어 아머의 차세대 보안 기술을 활용하시면 더욱 안전하고 편리한 인터넷 환경을 만들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또한, RBK352, RBK353, RBK752를 구매하면 5포트 기가허브를, RBK852를 구매하면 와이파이 범위를 쉽게 확장할 수 있는 RBS350을 증정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평수가 넓은 대형 레스토랑, 카페 혹은 전시장, 공장, 복층 오피스 공간에 더욱 최적화된 WiFi 6E기반의 RBKE963 시리즈 (3Pack)는 20% 할인된 가격으로 대당 760,000원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