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닉스, 가성비와 디자인의 게이밍의자 아레나 엑스 제로 LT, 4월 10, 11일 양일간 슈퍼세일 할인 판매 실시
상태바
제닉스, 가성비와 디자인의 게이밍의자 아레나 엑스 제로 LT, 4월 10, 11일 양일간 슈퍼세일 할인 판매 실시
  • 이백현
  • 승인 2023.04.04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백현 기자] PC 게이밍의자·책상 제조사 제닉스가 게이밍의자 '아레나 X 제로 LT'를 대상으로 슈퍼세일 행사를 4월 10일, 11일 양일간 제닉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실시한다고 전했다.

누적 판매 58만대 이상을 기록 중인 제닉스 게이밍의자 아레나 시리즈의 정식 후속작, '아레나 X 제로 LT'는 높은 가성비, 튼튼한 내구성, 역동적 디자인으로 게이머가 가장 편하고 안정적인 자세를 유지할 수 있는 인체공학 디자인 제품이다.

1인 게이밍 엔터테인먼트에 최적화된 사이즈로 제작되었고, ​허리의 부담을 줄이고 등을 받쳐주는 틸트 기능으로 편안하고 안정적인 자세를 유지해 준다.  높낮이도 사용자의 조건에 맞게 최대 7cm까지 조절이 가능하고, 쾌적한 착석감을 위한 3D 에어 메쉬 모델도 출시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PU 가죽을 사용, 두 가지 패턴을 조합한 디자인을 튼튼한 박음질로 마감했으며, 인증받은 Class-4 가스 리프트를 사용하여 최대 150kg까지 지지할 수 있다. 메탈 프레임을 적용해 내구성 또한 신뢰할 수 있다. 

레드, 블랙, 화이트 세 가지 색상 중 카본 패턴 가죽은 블랙 컬러 한정으로 제작되었고, 모든 제품은 가죽으로 된 목 받침, 허리받침 쿠션이 함께 제공된다.

제닉스 마케팅 담당자는 "인기 시리즈 아레나 게이밍의자의 라이트 버전인 '아레나 X ZERO LT'의 출시로 게이밍의자 선택의 폭이 더 넓어졌다"며, "이번 행사는 합리적인 가격에 게이밍의자를 마련할 수 있는 기회로 소비자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