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라이즈, 강력한 성능과 패션 디자인 브랜드 협업 더해진 'ASUS Flow Z13 ACRONYM 에디션' 출시
상태바
에스라이즈, 강력한 성능과 패션 디자인 브랜드 협업 더해진 'ASUS Flow Z13 ACRONYM 에디션' 출시
  • 남지율
  • 승인 2023.03.31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ASUS 공식 한국 유통사 에스라이즈는 최신 인델 13세대 코어 랩터레이크 프로세서 및 엔비디아 지포스 RTX 4070 그래픽 탑재로 완전히 새로워진 'ASUS Flow Z13 아크로님(ACRONYM) 에디션'의 런칭 소식을 전했다.

다양한 협업을 통해 독보적인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전개하는 아크로님의 이번 컬렉션은 편의성, 실용성을 기조로 한 디자인 철학에 최신 테크 기술을 접목시킨 ASUS Flow Z13의 독창성으로 국내 외 하입비스트(Hypebeast), 하드코어 게이밍 유저들에게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새롭게 출시되는 ASUS Flow Z13 아크로님 에디션은 지포스 RTX 4070 그래픽을 탑재했다. 엔비디아 에이다 러브레이스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GPU 컴퓨팅 연산에 최적화된 성능을 자랑하며 효율성이 크게 향상되었다. 또한, MUX 스위치로 사용 프로그램에 따라 GPU의 출력 모드(내장, 외장)를 별도의 설정 없이 신속하게(논옵티머스) 전환하여 기존 대비 4배 향상된 성능을 제공한다.

전작대비 약 15% 향상된 최신 인텔 13세대 랩터레이크 코어 i9-13900H(14코어, 20스레드) CPU로 최대 클럭 속도 5.4GHz의 강력한 퍼포먼스를 발휘한다.

ASUS Flow Z13 아크로님 에디션은 사용 환경에 따라 디스플레이와 키보드가 분리되어 노트북 또는 태블릿으로 사용이 가능한 2in1 게이밍 노트북이다. 빌트인 되어 있는 킥 스탠드는 최대 170도까지 젖힐 수 있어 원하는 각도로 디스플레이 감상이 용이하다.

디스플레이는 터치스크린 기능과 미니 LED 백라이트를 통해 더 선명한 화면 밝기를 제공하는 ASUS ROG 디스플레이 등급 중 최상위 사양인 네뷸라 디스플레이(Nebula Display)를 적용하여 500니트(nit)의 풍부한 밝기를 통해 실내외 어디서든 뛰어난 사용 편의성을 보여주며, 16:10 화면비율의 WQXGA(2560x1600) 해상도와 165Hz 고주사율을 통해 매끄럽고 부드러운 디스플레이를 퍼포먼스를 제공한다.

정밀 CNC 밀링 바디 디자인과 기본 제공되는 스트랩 연결선은 노트북 옆면에 채결하여 이동 중에도 손쉽게 사용이 가능하며, 제품 파손을 최소화 하기위해 제품 옆면에 고무 범퍼를 적용하였다. 또한, 아크로님(ACRONYM) 에디션에서만 제공되는 액세서리 가방을 통해 전원 어댑터 및 액세서리를 편리하게 휴대할 수 있으며, USB Type-C를 이용한 PD 충전은 물론 썬더볼트 4 지원, Wi-Fi 6E 무선 랜 탑재로 실내외 어디서든 장소 불문 뛰어난 사용 편의성과 초경량 1.3kg 무게를 통해 강력한 휴대성까지 자랑한다.

아크로님 협업을 통해 뛰어난 디자인을 자랑하는 ASUS Flow Z13 아크로님 에디션 신모델은 ASUS 공식 총판 에스라이즈의 11번가 및 옥션, 지마켓 판매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