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리샵, 하이엔드 오디오 전문 브랜드 '파이널(final)'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UX3000' 런칭
상태바
소리샵, 하이엔드 오디오 전문 브랜드 '파이널(final)'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UX3000' 런칭
  • 남지율
  • 승인 2023.03.30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소리샵(대표: 최관식)이 일본 프리미엄 오디오 브랜드 '파이널(final)'의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UX3000'을 런칭했다. 파이널은 앰프와 스피커, 턴테이블 등 다양한 음향 제품을 개발했던 경험을 바탕으로 현재 수준 높은 이어폰과 헤드폰을 생산해내는 프리미엄 음향기기 브랜드로, 폭넓은 가격대와 제품군으로 다양한 선택권 제공하여 오디오 애호가들의 사랑을 꾸준히 받고 있다.

UX 3000은 파이널이 처음으로 선보이는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으로, 자사의 다이나믹 드라이버 설계 노하우를 바탕으로 제작됐다. 새로운 설계로 탈바꿈한 드라이버를 탑재한 UX 3000은 압력에 강하며, 블루투스로 인한 고음역대의 노이즈만을 이퀄라이저로 미세하게 조정하여 선명하고 정확한 디테일과 풍성한 고음질 사운드를 자랑한다.

UX 3000은 자사의 독자적인 하이브리드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시스템이 탑재되어 주변 소음을 완벽히 차단하며 온전히 음악에 몰입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블루투스 코덱으로 SBC, AAC 뿐만 아니라 최고의 음질과 안정적인 연결을 자랑하는 aptX LL을 지원하여 다양한 아이폰, 안드로이드 기기 등에 연결해 음악과 게임, 영상을 손쉽게 즐길 수 있다.

멀티 포인트 기능으로 동시에 2개의 블루투스 장치를 연결해 사용할 수 있으며, 고성능 마이크를 장착하여 선명한 통화 품질을 자랑한다. 한 번 완충 시 최대 35시간 음악을 재생할 수 있으며 오디오 케이블로 유선 연결도 가능하다.

UX 3000은 사용자가 하우징을 머리 모양에 맞게 여러 각도로 조절할 수 있는 멀티핏 하우징 구조를 채용하여 뛰어난 밀착력으로 누음을 방지하고, 저탄성 이어패드를 사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또한 부드러운 질감의 파우더 코팅으로 마감되어 제품에 지문이 묻거나 오염되는 것을 방지하며 컴팩트한 크기로 헤드폰을 접을 수 있는 폴더블 설계를 통해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소리샵 관계자는 "UX3000은 믿기 어려운 소리의 완성도, 가벼운 무게와 착용감, 뛰어난 ANC 기능을 모두 갖춰 놀라움을 선사하는 헤드폰"이라며, "프리미엄 음질을 구현하는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을 경험해보고 싶은 분들에게는 꼭 필요한 제품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파이널 신제품 UX3000의 출시 가격은 219,000원으로, 제품 관련 문의는 공식 수입원인 소리샵을 통해 진행되고 구매 및 청음은 서울 청담에 위치한 프리미엄 청음샵 셰에라자드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