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시리즈, T1 발로란트 팀 승전을 위한 웰컴킷 '아크티스 노바 프로 무선' 전달
상태바
스틸시리즈, T1 발로란트 팀 승전을 위한 웰컴킷 '아크티스 노바 프로 무선' 전달
  • 남지율
  • 승인 2023.03.24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스틸시리즈(SteelSeries, CEO: 에티샴 라바니)가 T1 발로란트 팀 승전 기원 의미로 스틸시리즈의 프리미엄 게이밍 헤드셋인 '아크티스 노바 프로 무선 (Arctis Nova Pro Wireless)'을 웰컴킷으로 전달했다고 밝혔다.

T1 발로란트 팀은 올해 2월 브라질 상파울루 이비라푸에라 체육관에서 열린 '발로란트 챔피언스 투어 (VCT) 룩인'에 출천하면서 세계에 이름을 알린 팀이다.

다가올 이벤트로 발로란트의 최고 권위 대회인 챔피언스 직행권을 두고 '2023 발로란트 챔피언스 투어 (VCT) 마스터스'가 일본 지바현에서 6월 11일에 개최된다. T1 발로란트 팀이 마스터스에 출전하려면 퍼시픽 대표를 선정하는 VCT 퍼시픽이라는 큰 관문을 넘어서야 한다.

VCT 퍼시픽은 오는 3월 25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에 위치한 아프리카 콜로세움에서 진행되며, T1발로란트 팀은 그날 오후 8시 VCT 퍼시픽에서 첫 경기를 치룰 예정이다. 현재 T1 발로란트 팀은 도쿄행 비행기를 타기 위해 열정적으로 연습에 매진하며, 팀원들과 합을 맞추고 있다.

이러한 T1 발로란트 팀 선수들의 열정을 응원하기 위해 스틸시리즈에서는 스틸시리즈의 프리미엄 게이밍 기어 중 베스트셀러 제품인 아크티스 노바 프로 무선 게이밍 헤드셋을 웰컴킷으로 전달했다.

스틸시리즈 아크티스 노바 프로 무선 헤드셋은 발자국, 총소리 등이 가장 중요한 요소로 꼽히는 슈팅게임 '발로란트'에 최적화된 프리미엄 헤드셋이다. 2022년 출시된 스틸시리즈 아크티스 노바 프로는 '아크티스 노바' 라인업 최상위 제품으로 22년 한국 출시와 동시에 품절, 입고 문의 폭주로 인해 정식 입고일을 22년도 8월에서 7월로 1개월 앞당겼을 만큼 게이머들의 주목을 받은 제품이다.

아크티스 노바 프로 무선 헤드셋은 게이머들이 원하는 모든 성능을 만족시켜 주는 제품이다. 아크티스 노바 프로 무선  헤드셋은 프로급 파라메트릭 EQ의 기능으로 특정 사운드 주파수를 완벽하게 제어할 수 있으며, 먼발치에 있는 상대방의 발소리, 총소리, 장전 소리 등 미세한 사운드까지 들을 수 있는 제품이다.

한편, 스틸시리즈 코리아 이혜경 지사장은 "T1의 발로란트 팀은 풍성한 선수 라인업과 전문적인 코치진으로 구성되어 미래의 성과가 기대되는 팀이다"라며 "스틸시리즈에서 전달한 웰컴킷 아크티스 노바 프로 무선 헤드셋을 통해 T1의 발로란트 팀이 승리의 영광을 누리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