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넥트웨이브 다나와, 개인 맞춤형 무료 가격구독 서비스 출시
상태바
커넥트웨이브 다나와, 개인 맞춤형 무료 가격구독 서비스 출시
  • 남지율
  • 승인 2023.03.22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이커머스 전문기업 커넥트웨이브(대표집행임원: 김기록)의 가격비교 서비스 다나와가 상품의 가격 변동과 할인정보를 구독하는 개인 맞춤형 무료 '가격구독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가격구독 서비스는 관심 상품을 매번 검색할 필요없이 등록만해두면 가격 변동 및 할인정보를 한곳에서 확인할 수 있고 관련 제품의 뉴스나 리뷰 등도 받아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구독 상품을 용도 및 목적에 맞게 여러 폴더로 나누어 저장할 수 있으며 다나와 자체의 상품 데이터와 네트워크를 활용해 정보를 제공, 별도 비용 없이 무료로 지속 이용 가능하다.

특히 다나와의 고도화된 상품 데이터베이스를 개인화하여 제공하는 구독자 중심의 서비스로 이용자는 구매 정보를 얻기 위해 소비되는 시간과 노력을 절감할 수 있으며 양질의 가격 정보를 바탕으로 합리적 소비가 가능하다.

다나와는 가격구독 서비스 출시와 함께 대중화에도 박차를 가한다는 방침이다. 제품을 판매하는 오픈마켓 및 종합몰에는 매출 확대 조력자로, 광고주에게는 타기팅 광고 인프라를 제공하는 파트너 역할로 사업 영역을 한층 더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이를 위해 다나와는 구매 편의성을 높일 수 있는 초개인화된 정보 관리 기능 구축을 목표로 단계별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다나와 관계자는 "가격구독 서비스가 고물가 시대에 합리적 소비가 가능한 생활 필수 플랫폼으로 대중화될 수 있도록 경쟁력을 키워 나가겠다"면서 "이와 함께 다나와의 구독자와 비즈니스 파트너 모두가 윈윈할 수 있도록 성장시켜 광고플랫폼 사업 전개의 발판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