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피아, PS5·Nintendo Switch ‘묶이지 않은 자들을 위한 우주’ 3월 13일 패키지 선주문 판매 개시
상태바
게임피아, PS5·Nintendo Switch ‘묶이지 않은 자들을 위한 우주’ 3월 13일 패키지 선주문 판매 개시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3.03.10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게임피아(대표: 정종헌)Maxsoft Pte Ltd와 협력하여, 어드벤처 게임 PlayStation 5, Nintendo Switch ‘묶이지 않은 자들을 위한 우주(A Space for The Unbound’ 패키지 제품의 선주문 판매를 313일부터 개시한다고 밝혔다. 본 제품은 한국어 자막을 공식으로 지원한다.

묶이지 않은 자들을 위한 우주90년대 후반의 평화로운 인도네시아 시골 풍경을 픽셀 아트를 통해 한 폭의 감동적이고 아름다운 인생 이야기로 담아낸 어드벤처 게임이다.

게임의 주인공은 고등학교 졸업을 앞둔 재기발랄하면서 조금 특별한 능력을 지닌 고교생 아트마와 라야로, 어느 날 갑자기 발생한 미지의 초능력으로 인해 둘은 존재를 위협받게 되며 이를 극복하는 과정 속에서 살아온 마을에 숨겨진 비밀을 파헤치고 서로에 대해 더 깊이 알아가게 된다.

플레이어는 그들의 시점에서 시골을 탐험하고, 사람들의 이야기를 들어주면서 그들의 마음속에 다이빙하게 되며, 아트마와 라야가 자기 자신에 대해 알아가는 여정에 함께할 수 있다.

 

 

묶이지 않은 자들을 위한 우주게임 소개 트레일러

 

PlayStation 5, Nintendo Switch ‘묶이지 않은 자들을 위한 우주패키지 제품의 선주문 판매는 2023313일부터 316일까지 온라인 쇼핑몰 소프라노를 포함한 다양한 온라인 마켓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국내 정식 발매일은 317일이며, 심의등급은 15세이용가다. 게임 및 선주문 판매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게임피아 블로그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