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그와트 레거시’, 전작 모든 발매 기록 갈아치우고 사상 최고 글로벌 판매실적 달성
상태바
‘호그와트 레거시’, 전작 모든 발매 기록 갈아치우고 사상 최고 글로벌 판매실적 달성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3.02.27 1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인플레이 인터렉티브(이하 INPLAY INTERACTIVE, 대표: 이창성)는 워너브라더스 게임즈(Warner Bros. Games) 및 아발란체 소프트웨어(Avalanche Software)와 협력하여, 호그와트 레거시가 전작들의 모든 발매 기록을 갈아치웠다고 밝혔다.

본 게임은 놀랍게도 출시 직후 2주 동안 PlayStation 5, Xbox Series X|S, PC 플랫폼에서 전 세계적으로 1,200만장이 판매되어 모든 플랫폼, 지역, 에디션의 판매 기록을 뛰어넘었다. 호그와트 레거시는 또한 Twitch에서 128만명의 동시 시청자 수를 기록하며 사상 최대 규모의 싱글 플레이어 게임 기록을 경신했다.

워너브라더스 게임즈 David Haddad 사장은 호그와트 레거시에 대한 전 세계 게이머 여러분들과 리뷰어분들의 반응에 매우 기쁘고 자랑스럽습니다라며 아발란체 개발팀은 호그와트의 삶을 체험하고 싶었던 팬들의 환상을 놀라운 마법사 세계를 구현함으로써 이뤄주었으며 퍼블리싱 팀은 전 세계적으로 인상적인 광고 캠페인을 펼쳐주었습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아발란체 소프트웨어가 개발하고 워너브라더스 게임즈가 Portke Games 레이블로 퍼블리싱한 호그와트 레거시는 PlayStation 4, Xbox One 버전으로 44, Nintendo Switch 버전으로 오는 725일에 발매될 예정이다.

호그와트 레거시는 해리 포터 원작에서 소개된 바 있는 오리지널 스토리로 플레이어가 자신만의 마법사 세계에서 모험을 떠날 수 있다. 1800년대를 배경으로 하는 본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마법사 세계로 초대받아 고대의 강력한 마법을 사용할 수 있는 희귀한 능력을 지닌 호그와트 마법학교의 5학년 학생이 되어 장대한 여행을 떠나게 된다.

마법사의 필드 가이드와 교수 및 다른 캐릭터들의 특별한 안내에 따라, 팬들은 매력적인 스토리를 따라가며 스릴 넘치는 도전과 미스터리를 마주하게 된다. 더 많은 정보는 공식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유튜브,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