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자 호라이즌 5 랠리 어드벤처’ 확장팩 3월 말 출시
상태바
‘포르자 호라이즌 5 랠리 어드벤처’ 확장팩 3월 말 출시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3.02.27 1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두 번째 대규모 확장팩… 다양한 신규 생물 군계와 포르자 호라이즌 확장팩 역대 가장 많은 레이싱 이벤트 제공
- 오프로드 차량 10종과 랠리용 부품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로 재미 더해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마이크로소프트 Xbox가 오픈월드 카레이싱 게임 포르자 호라이즌 5’의 신규 확장팩 포르자 호라이즌 5 랠리 어드벤처(Forza Horizon 5 Rally Adventure)’를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포르자 호라이즌 5의 두 번째 대규모 확장팩인 랠리 어드벤처는 Xbox 콘솔, 클라우드 게이밍(베타)는 물론 윈도우와 스팀을 통해 PC에서 제공될 예정이다.

포르자 호라이즌 5 랠리 어드벤처는 시에라 누에바(Sierra Nueva)’ 지역에서 버려진 채석장, 모래 언덕, 사막 협곡, 야자수림 등을 포함한 여섯 개의 생물 군계를 제공하며, 역대 포르자 호라이즌 확장팩 중 가장 많은 레이싱 이벤트를 선사한다. 플레이어는 세 개의 다른 랠리 팀에 합류해 시에라 누에바를 종횡무진하며 다양한 경기와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이번 확장팩에는 게임을 보다 풍성하게 만드는 여러 신규 콘텐츠가 포함됐다. 2022년형 포드 F-150 라이트닝 플래티넘, 1973년형 후니건 폭스바겐 바자 비틀 클래스 5/1600를 포함한 새로운 오프로드 차량 10종과 터보차지 엔진에 더 많은 동력을 공급하는 안티 랙(anti-lag) 시스템 등 신규 랠리용 부품이 추가된다.

브랜드 장식의 장애물·깃발 등 새로운 이벤트랩(EventLab) 소품은 물론, 펑크스타일의 사운드트랙과 함께 에피탭 라디오(Epitaph Radio)의 새로운 음악도 만나볼 수 있다.

포르자 호라이즌 5 랠리 어드벤처는 포르자 호라이즌 5 프리미엄 애드온 번들(Forza Horizon 5 Premium Add-ons Bundle), 프리미엄 에디션(Premium Edition), 확장팩 번들(Expansions Bundle)에 포함될 예정이며, 단독 개별 구매도 가능하다.

랠리 어드벤처 확장팩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포르자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