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킨, 맥세이프 마그네틱 무선 충전 보조배터리 겸 스탠드 출시
상태바
벨킨, 맥세이프 마그네틱 무선 충전 보조배터리 겸 스탠드 출시
  • 남지율
  • 승인 2023.02.27 1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벨킨이 스탠드 기능을 함께 구현하는 '맥세이프 마그네틱 무선 충전 보조배터리 겸 스탠드(BOOST UP CHARGE Magnetic Wireless Power Bank 5K + Stand)'를 출시했다. 충전기와 거치대를 따로 들고 다닐 필요가 없어 더욱 편의성이 좋은 제품으로, 블랙, 화이트, 퍼플, 핑크 총 4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아이폰 12 시리즈 이상의 제품을 호환하는 보조배터리로 맥세이프(MagSafe) 마그네틱 기술이 아이폰과 보조배터리를 강력하게 고정시켜 이동 중에도 흔들림 없이 안정적으로 충전할 수 있다.

5000mAh의 큰 배터리 용량은 업무나 온라인 강의, OTT 시청 등 많은 전력을 소모하는 활동을 할 때에도 끊기지 않고 사용하기에 충분한 배터리를 공급해 준다. 또한, 작지만 견고한 킥 스탠드는 아이폰을 가로 모드와 세로 모드 형태로 거치할 수 있게 지지해 주어 원하는 방향으로 영상 시청이 가능하다.

제품 성능과 더불어 이번 신제품의 주요 포인트는 디자인이다. 이 제품은 깔끔하고 부드러운 디자인은 물론, 블랙, 화이트, 퍼플, 핑크 총 4가지의 컬러 구성으로 아이폰과 어울리는 색상이나 취향에 맞는 컬러를 고를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퍼플과 핑크 컬러는 벨킨에서 자주 선보이지 않는 색상으로 많은 이들의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또한, 휴대성과 사용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가볍고 콤팩트한 사이즈로 제작되었으며 아이폰 후면 카메라를 가리지 않는 명함 크기의 작은 사이즈로 충전을 하면서 동시에 사진이나 영상을 촬영할 때도 간섭 없이 사용이 가능해 더욱 편리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