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가퍼블리싱코리아, ‘컴패니 오브 히어로즈 3’ PC 버전 출시
상태바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컴패니 오브 히어로즈 3’ PC 버전 출시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3.02.24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세가퍼블리싱코리아는 Relic Entertainment에서 개발한 전략 프랜차이즈 기대작 컴패니 오브 히어로즈(Company of Heroes 3)’PC(Steam) 버전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컴패니 오브 히어로즈 3’는 시리즈 사상 최대 스케일을 자랑하는 작품인 만큼, 최고의 커뮤니티 구성원들과 함께 협력하여 23가지 새로운 튜토리얼 영상을 제작했다. 해당 튜토리얼 영상을 통해 전투의 기본부터 건물 소탕 및 반격 등 각종 고급 전술까지 접할 수 있다.

오랫동안 컴패니 오브 히어로즈콘텐츠를 제작해 온 크리에이터 SkippyFX는 기본적인 부대 명령부터 목숨 걸고 승리 지점을 사수하는 법, 그리고 비행장 점령의 전략적 중요성에 대해 설명했다. CoH 토너먼트 해설자 StormlessUK는 적절한 상황에 맞는 전차의 활용법과 기갑의 가치를 극대화 시켜 주는 배치법, 그리고 보병의 진격로 돌파 등에 대해 다뤘다.

한편 콘텐츠 크리에이터 ElpernCoH3의 숙련도 시스템이 오랫동안 살아남은 부대에게 어떤 방식의 보상을 제공하는지, 또 각종 강화가 기본 부대를 특화된 위협으로 탈바꿈시키는지 (이를테면 화염방사기를 장비한 왕립 공병대처럼) 설명했다. 마지막으로 콘텐츠 크리에이터 Tightrope는 방어용 대전차 부대나 치명적인 저격수처럼 각종 전략적, 전술적 수준의 위협에 대응하는 방법을 보여준다.

이런 튜토리얼 영상을 지금 바로 확인해 역동적인 캠페인 이탈리아 편과 북아프리카 작전, 또는 컴패니 오브 히어로즈 3’의 멀티플레이 대전을 시작하는 데 도움을 받아 보자. 또한, ‘컴패니 오브 히어로즈 3’를 다이렉트 게임즈에서 구매한 구매자에게는 라이브 배경 화면을 구매 특전으로 배포한다.

컴패니 오브 히어로즈 3’에 관련된 더 자세한 정보는 컴패니 오브 히어로즈 3’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Relic의 커뮤니티 피드백 플랫폼인 CoH-Development에도 참여할 수 있다. YouTube, Twitter, Instagram, 그리고 Facebook에서도 게임의 최신 소식을 받아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