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공인대리점 3사, “입학축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합니다” 인텔 정품 CPU 퀴즈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인텔 공인대리점 3사, “입학축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합니다” 인텔 정품 CPU 퀴즈 프로모션 실시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3.02.24 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인텔 공인대리점 피씨디렉트(대표: 서대식), 코잇(대표: 손창조), 인텍앤컴퍼니(대표: 서정욱) 3사가 2023년 신학기 입학생들을 축하하는 의미로 13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정품 CPU 퀴즈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인텔 정품 CPU를 구매한 경우 얻을 수 있는 혜택에 대해서 설명하며 이와 관련한 퀴즈에서 정답을 맞힌 참여자들에게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인텔이 공식 지정한 국내 유통회사를 통해 판매되는 제품이 바로 정품이다. 피씨디렉트, 코잇, 인텍앤컴퍼니 등 3사의 로고가 담긴 정품 인증 스티커가 부착된 CPU 박스 패키지 또는 데스크톱 PC를 구입한 소비자들이 정품 혜택을 누리게 된다.

Real CPU 사이트를 통해 인텔 정품 CPU 유저로 등록하면 각 3사 공인대리점(피씨디렉트, 코잇, 인텍앤컴퍼니) 어디서든 3년 동안 무상 A/S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A/S를 접수한 인텔 정품 CPUA/S 기간 내 단종된 경우 차상위 제품 무상 교체가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홈페이지를 통해 실시되는 정품 CPU 등록 고객 대상 프로모션도 빼놓을 수 없는 혜택이다.

인텔 공인대리점 관계자는 인텔 정품 CPU 구매자들에게 제공되는 다양한 프로모션과 혜택들을 알리고 올바르지 않은 경로로 반입된 CPU에 의한 불의의 피해를 방지하고자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라며 인텔 정품 CPU 구입 후 공인대리점 정품 로고 스티커를 확인하고 다양한 혜택과 매월 열리는 프로모션에서 정품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인텔에서는 전문적인 PC 작업자를 위해 11213세대 인텔 코어 i9-13900KS 프로세서를 출시하였다. 최대 8P 코어, 16E 코어로 24코어, 32스레드로 작동하며, 따라올 수 없는 빠르기와 성능을 자랑하는 최대 클럭은 세계 최초로 6GHz의 동작속도를 갖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