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공인대리점 3사, ‘게이밍 만랩’ 13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인텔 공인대리점 3사, ‘게이밍 만랩’ 13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프로모션 실시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3.02.23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인텔 공인대리점 코잇(대표: 손창조), 인텍앤컴퍼니(대표: 서정욱), 피씨디렉트(대표: 서대식) 3사가 게이밍 유저들을 위한 13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게이밍 만랩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컴퓨존, 샵다나와, 조이젠, 오마이피씨, 양컴, 아이코다, 피씨포올, 아이컴프리, 영재컴퓨터, 피씨사자, 이피씨존 등 PC 전문 쇼핑몰에서 13세대 인텔 코어 i5, i7, i9 프로세서를 구입 후 영수증을 제출하면 응모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구매 이벤트와 함께 누구나 참여가 가능한 퀴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평소 게이밍을 즐겨하는 PC 사용자라면 어떠한 고사양 게이밍에서도 강력한 성능을 유지할 수 있는 13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를 추천한다. 특히 멀티태스킹이 요구되는 전문 영상편집자나 크리에이터, 초고사양 게임을 즐기는 게이머들에게는 13세대 인텔 코어 i9 프로세서 이상이 필요하기 때문에 사용목적에 따라 선택하면 된다.

13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는 업계 최초 P코어와 E코어가 나뉜 하이브리드 아키텍처 구조를 통해 성능과 효율을 모두 챙겨 캐주얼 게임부터 RPG 3D 게임 등 다양한 사양의 게임에도 현장감 넘치는 성능을 자랑한다.

한편, 인텔은 초고사양 게이머를 위해 압도적인 성능의 퍼포먼스를 경험할 수 있는 13세대 인텔 코어 i9-13900KS 프로세서를 출시하였다. 성능 코어 8개 효율적 코어 16개로 24코어 32스레드와 최대 6.0GHz 동작속도의 제원으로, 13세대 인텔 코어 데스크톱 프로세서 중 가장 최고의 성능을 보여준다.

인텔 공인대리점 관계자는 “13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는 이전 세대보다 더 높은 하이브리드 아키텍처 기술 적용으로 더욱 강력한 퍼포먼스의 멀티태스킹이 가능하기 때문에 고사양 게이밍 유저들에게 최적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