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공식 캐릭터 매장 '넷마블스토어'에 '제2의 나라' 신규 상품 출시
상태바
넷마블, 공식 캐릭터 매장 '넷마블스토어'에 '제2의 나라' 신규 상품 출시
  • 남지율
  • 승인 2023.02.21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자사의 공식 캐릭터 매장 '넷마블 스토어'에 '제2의 나라' 굿즈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공개되는 굿즈는 ▲우다닥 후드 담요 ▲후냐 모니터 인형 ▲퐁퐁이 미니 모찌 인형 ▲와글와글 후냐 직소퍼즐 500피스 ▲와글와글 후냐 마우스 장패드 ▲ 후냐 다이어리 스티커 및 클리어 스티커 등 총 6종으로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이 중 '후냐 모니터 인형(레드)'와 '후냐 다이어리 스티커 및 클리어 스티커'는 처음 공개되는 제품이다. 해당 제품들은 지난 12월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굿즈 펀딩 프로젝트를 진행했으며, 2,336% 초과 달성하며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일부 상품에는 ▲코스튬 소환 쿠폰 ▲에너지드링크 쿠폰 ▲장비 소환 쿠폰 등 <제2의 나라>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이 포함돼있다.

이번 제2의 나라 한정판 굿즈는 넷마블 본사 지타워 3층에 위치한 넷마블스토어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제2의 나라는 레벨파이브와 스튜디오 지브리가 협력한 판타지 RPG '니노쿠니'를 모바일 RPG로 재해석한 작품으로, 원작의 세계관을 새롭게 구성, 카툰 렌더링 방식의 3D 그래픽을 기반으로 해 극장판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재미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넷마블 IP 사업실 윤혜영 실장은 "와디즈에서 진행한 펀딩 프로젝트에서 많은 관심을 보여주신 덕분에 자사 채널에서도 신규 상품을 선보일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라인업을 추가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넷마블스토어에는 해당 상품 외에도 넷마블 대표 캐릭터 'ㅋㅋ(크크)', '토리', '밥', '레옹'으로 구성된 '넷마블프렌즈' 캐릭터 상품을 비롯해 '머지 쿵야 아일랜드', '모두의마블', '세븐나이츠', 'BTS 월드', '스톤에이지 월드' 등 넷마블 인기 게임 IP를 활용한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