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3 in 1 올인원 비접촉 체온계 키트 ‘HC1’ 특가 행사 
상태바
앱코, 3 in 1 올인원 비접촉 체온계 키트 ‘HC1’ 특가 행사 
  • 최윤수
  • 승인 2023.02.17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최윤수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가 ABKO HC1 적외선 체온계 살균기 키트(이하 HC1)의 특가 소식을 전했다.

HC1은 적외선 체온계, UV 살균기, 보조 배터리를 하나에 담은 3 in 1 올인원 키트로 다양한 기능으로 간편하게 가족의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또 외출 시 제품을 휴대할 수 있는 전용 파우치도 함께 구성돼 보다 편리하게 휴대할 수 있다.

이 제품의 메인 기능인 적외선 체온계는 식약처 인증을 받은 정식 의료 기기다. 이 밖에도 KC, FCC, RoHS 등 다양한 인증을 통해 신뢰성을 높였다.

비접촉식으로 설계돼 접촉성 피부염이나 감염의 위험에도 안전하다.

와이드 LCD 디스플레이를 탑재해 온도, 배터리 잔량, 열 경고 등이 직관적으로 표시된다. 체온 측정, 사물 온도 측정 모드를 설정할 수 있어 체온, 이유식, 목욕물 등 다양한 온도 측정이 가능하다.

또한 최대 32회의 기록 저장 기능으로 지속적으로 체온 변화를 확인할 수 있다.

HC1의 또 다른 기능인 UV 살균기로는 손으로 자주 만지는 스마트폰, 시계, 아이 장난감 등 다양한 제품을 살균할 수 있다.

UV 살균기를 거치하고 살균을 진행할 수 있는 전용 커버도 제공한다. 또한 HC1은 보조배터리 기능도 있어 외출 시 유용하다. 

이번 특가는 앱코 리퍼몰에서만 단독으로 진행되며, 약 34% 할인된 59,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