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세어, 최신 RGB 커스텀 소프트웨어 iCUE 뮤럴 라이팅 출시
상태바
커세어, 최신 RGB 커스텀 소프트웨어 iCUE 뮤럴 라이팅 출시
  • 남지율
  • 승인 2023.02.13 1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커세어(지사장: 박재천)는 커세어 iCUE로 놀라운 몰입형 조명효과를 생성하는 혁신적인 소프트웨어인 'iCUE 뮤럴 라이팅(COASIAR iCUE Murals Lighting / 이하: 뮤럴 라이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원하는 이미지나 영상, 온스크린 비주얼을 다채로운 탬플릿으로 사용하여 상상력이 풍부하고 매력적인 라이트스케이프를 만드는 iCUE 뮤럴 라이팅을 통해 데스크탑과 게임룸 전체를 눈부신 나만의 커스텀 RGB 조명으로 생동감 넘치게 꾸밀 수 있다.

뮤럴 라이팅은 직관적인 쌍방향 도구로써 iCUE 소프트웨어를 통해 커스텀 RGB 효과를 전례없이 빠르게 생성한다. 이미지, GIF, 영상을 뮤럴에 업로드한 후 RGB 장비들과 온스크린을 연동하면 RGB 셋업 전체에 화려한 비주얼을 적용할 수 있다. 플랫폼 자체는 간단하고 사용이 쉬우면서 재미까지 살려 게임룸이 새로운 조명 효과마다 활기차게 꾸며지는 모습도 즐길 수 있다.

뮤럴 라이팅은 정지 이미지, 움직이는 이미지 파일 등 포맷 대부분을 지원하기 때문에 좋아하는 영상 및 배경 이미지, 스크린에서 실행중인 게임 또는 실시간 미디어를 사용해 나만의 조명효과를 만든다. 팩맨(Pac-Man)과 같은 픽셀 아트로 키보드 조명을 생성하고 PC 전반에 각종 애니메이션과 움직이는 오디오 비주얼라이저가 조명으로 구현되는 등 iCUE 뮤럴 라이팅으로 창의력을 자극하는 환경을 꾸밀 수 있다.

뮤럴 라이팅은 RGB 조명효과를 데스크탑을 넘어 방 전체에 확장할 수도 있다. '필립스  휴', '나노리프' 같은 스마트 조명 기업들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게임룸의 벽면 패널, 스마트 전구 등을 iCUE로 컨트롤하고 iCUE 뮤럴 라이팅을 이용하여 PC 기기와 주변 조명, 벽면 조명을 입체적인 색상과 다채로운 효과로 꾸밀 수 있다.

이에 대해 커세어의 사장이자 최고경영책임자인 티 라(Thi La)는 "전체 시스템과 상호작용하는 혁신적인 조명 컨트롤 커스터마이징 시스템인 iCUE 뮤럴 라이팅을 소개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소프트웨어의 베타 테스트 과정에서 놀라운 조명 셋업을 경험하며 개발팀 역시 즐거운 시간을 보냈기 때문에 새로운 사용자와 경험이 풍부한 사용자들 모두 자신만의 조명 환경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개성있는 데스크탑 및 게임룸, 작업실을 빛내고 싶은 이들에게 무제한 RGB 조명 커스텀 옵션을 제공하는 뮤럴 라이팅은 손쉽게 나만의 멋진 공간을 완성시킨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