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플레이 인터렉티브, 호그와트 레거시 PS5 패키지 출시
상태바
인플레이 인터렉티브, 호그와트 레거시 PS5 패키지 출시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3.02.10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인플레이 인터렉티브(이하 INPLAY INTERACTIVE, 대표: 이창성)Warner Bros. Games, Portke Games Avalanche Software와 협력하여, 한글판 호그와트 PS5 패키지 타이틀을 2023210일 정식 발매했다고 밝혔다.

호그와트 레거시에서 플레이어는 마법사 세계로 초대받아 고대의 강력한 마법을 사용할 수 있는 희귀한 능력을 지닌 호그와트 마법학교의 5학년 학생이 되어 장대한 여행을 떠나게 된다.

마법사의 휴대용 도감과 교수 및 다른 캐릭터들의 특별한 안내에 따라, 팬들은 매력적인 스토리를 따라가며 스릴 넘치는 도전과 미스터리를 마주한다. 호그와트 레거시는 플레이어가 자신만의 마법사 세계에서 모험을 떠날 수 있는 오리지널 스토리를 제공한다.

호그와트 레거시에서 플레이어는 호그와트의 새로운 5학년 학생이 된다. 마법사 세계로 모험을 떠나며 플레이어는 다양한 선택지로 캐릭터의 외모를 꾸며서 원하는 모습의 마법사 또는 마녀를 만들 수 있다.

그리핀도르, 후플푸프, 래번클로, 슬리데린 네 곳의 호그와트 기숙사에 배정되어 기숙사 휴게실에서 기숙사 동기들과 만나게 된다. 부적, 어둠의 마법 방어, 약초학, 마법의 물약과 같은 수업에서 교수를 만나 마법을 시전하고, 마법 식물을 기르고, 물약을 제조하는 방법 등을 배운다.

플레이어는 수업과 마법뿐만 아니라 깊이 있는 다양한 업그레이드, 재능 및 스킬을 이용해 마법사 또는 마녀로 성장할 수 있다. 그리고 마법사 세상을 돌아다니며 도전을 완료하면 경험치를 얻고 능력 레벨을 높일 수 있는 기회가 된다.

수업이 없는 시간에는 완전히 구현된 호그와트 성을 살펴보면서 교실을 방문하고 던전을 탐험하거나 비밀 통로나 도전 욕구를 자극하는 퍼즐을 만날 수도 있다. 플레이어는 강력한 마법을 마스터하고 전투 스킬을 갈고 닦아 치명적인 적을 상대할 수 있는 능력을 키워나간다.

본 오픈 월드 게임은 플레이어로 하여금 호그와트 성을 벗어나 성 주변을 포함해 호그스미드와 금단의 숲과 같은 새로우면서도 익숙한 마법 세계의 곳곳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도록 한다. 플레이어는 빗자루를 타고 날며 신비한 동물들을 길들일 수도 있으며, 트롤, 거미, 어둠의 마법사 등과 전투하며 액션으로 가득한 마법 세계를 경험할 수 있다.

이 과정에서 플레이어는 마법사 세계의 오래도록 잊힌 과거로 이어진 거대한 위험이 가득한 확장된 세계를 만나게 될 것이며, 이 위험한 존재들만이 지닌 능력도 마주하게 된다. 또한 어려운 선택이 필요한 미션과 시나리오를 통해 스스로 마법사 세계의 어느 쪽에 설지 결정할 수 있다.

Warner Bros. Games 대표 David Haddad호그와트 레거시는 호그와트 마법 학교의 학생이 되어 본다는 팬들의 염원을 진정으로 이뤄주며 이는 마법사 세계 게임 팬들이 수년간 꿈꿔 온 바로 그 게임입니다. Avalanche의 제작진은 팬은 물론 게이머도 빠져들어 자신만의 마법 같은 이야기를 만들어가도록 다양한 미스터리와 몰입감 있는 마법을 담은 매력적인 게임을 만들었습니다라고 전했다.

Avalanche Software의 스튜디오 헤드인 John Blackburn마법사 세계의 팬으로서, 우리는 해리 포터 시리즈와 협력해 호그와트 레거시를 제작하게 되어 영광입니다. 또한 팬 여러분께 꿈에 그리던 호그와트 생활과 마법사 세계를 전에 없던 방식으로 체험할 수 있게 해드릴 수 있어 기쁩니다. 열정적인 제작진이 자랑스럽게 선보이는 디테일과 새로운 내러티브, 그리고 이 게임을 만드는 데에 들어간 마법 같은 요소들을 플레이어 여러분께서 즐겨주셨으면 합니다라고 밝혔다.

호그와트 레거시의 PC 버전은 211, PlayStation 4 Xbox One 버전은 44, 닌텐도 스위치 버전은 725일 출시될 예정이다. 보다 많은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나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유튜브 같은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