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 원신도 즐길 수 있다! 레이저, 모바일 게이밍 컨트롤러 '키시 V2' 키맵핑 업데이트 진행
상태바
이젠 원신도 즐길 수 있다! 레이저, 모바일 게이밍 컨트롤러 '키시 V2' 키맵핑 업데이트 진행
  • 남지율
  • 승인 2023.02.07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글로벌 게이밍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레이저(RAZER)가 2022년 7월 출시된 차세대 모바일 게이밍 컨트롤러인 'Razer Kishi V2 안드로이드 버전'에 대한 키맵핑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클라우드 기반 게이밍과 모바일 플랫폼을 지원하는 게임에서 손쉬운 컨트롤이 가능하도록 설계된 Razer Kishi V2(레이저 키시 V2)는 손쉬운 장착 방식과 안정성, 조작감 등으로 많은 모바일 게이머에게 사랑받은 제품이다.

클라우드 게임을 포함해 컨트롤러 지원이 가능한 게임에선 호평을 끌어냈지만, 국내 모바일 게임에선 키맵핑이 지원되지 않아 범용성 부분에서 아쉬운 평가를 받았다. 하지만 올해 1월 20일 Razer Nexus 앱 업데이트로 키맵핑 역시 완벽히 지원되면서 모든 모바일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됐다.

간편한 터치로 키맵핑 기능을 설정할 수 있는 것도 이번 업데이트의 장점 가운데 하나다. Razer Kishi V2와 호환 가능한 Razer Nexus 앱 업데이트 이후 ‘설정’에 접근해 가상 컨트롤 기능을 활성화한 뒤, 게임 실행 전 가상 컨트롤 항목을 활성화시키면 키맵핑 사용이 가능하다.



◇ RAZER Kishi V2 주요 특징

· 기계식 버튼 탑재

· 다기능 버튼 2개 탑재
· Razer Nexus 앱 지원
· 상태 표시등 지원
· USB-C 단자 통한 패스스루 충전 지원
· 경량화한 123g의 무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