콕스, 육각형 이어컵의 게이밍 헤드셋 ‘CH47’ 출시
상태바
콕스, 육각형 이어컵의 게이밍 헤드셋 ‘CH47’ 출시
  • 최윤수
  • 승인 2023.02.06 1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최윤수 기자] 주식회사 앱코의 게이밍 기어 브랜드 콕스에서 COX CH47 에임포인트 가상 7.1 RGB 게이밍 헤드셋(이하 CH47)의 출시 소식을 밝혔다.

CH47은 게이밍 콘셉트에 어울리는 육각형 모양의 이어컵 디자인과 가상 7.1채널 서라운드 기능을 탑재한 콕스의 새로운 게이밍 헤드셋이다.

가상 7.1채널 서라운드 기능은 가상의 스피커 7개와 우퍼 1개가 각각 소리를 내는 듯한 효과를 줘 마치 영화관에 있는 것처럼 입체적이고 역동적인 느낌을 준다.

이 기능은 소프트웨어를 통해 설정이 가능하며 서라운드 기능, EQ 기능 등 취향에 맞게 디테일한 설정이 가능하다.

CH47은 헤드 밴드의 탄성과 이어컵의 구동부로 장시간 착용해도 편안함을 제공한다. 또 플렉시블 마이크를 채용하여 자유로운 방향 조절이 가능하고 편안한 음성 채팅을 제공한다.

그리고 멀티 컨트롤러를 통해 마이크 ON/OFF, EQ 프리셋 변경, 볼륨 조절 등을 게임 창을 내리지 않고 간편하게 조작할 수 있다.

이어컵 전면부에는 타이포그래피를 활용한 육각형의 LED 디자인을 적용하여 시크함을 더했다.

LED는 1,680만 RGB 컬러로 기본 모드, 숨쉬기 모드, 스트리밍 모드 등 총 4가지 모드를 지원하여 보다 나은 게이밍 환경을 만들 수 있게 설계했다. 

스타일리쉬한 디자인과 가상 7.1채널로 더욱 즐거운 게이밍 환경을 선사해줄 COX CH47 에임포인트 가상 7.1 RGB 게이밍 헤드셋은 가격비교 사이트 기준 온라인 최저가 39,900원에 출시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