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연테크, 24인치 QHD 베젤리스 모니터 출시
상태바
주연테크, 24인치 QHD 베젤리스 모니터 출시
  • 남지율
  • 승인 2023.02.06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주연테크(대표: 김희라)는 QHD 해상도의 24인치 모니터 V24Q-M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FHD 대비 1.8배 선명한 화질을 자랑하는 신규 모니터 V24Q-M은 어느 각도에서나 선명한 광시야각 IPS 패널을 적용해 상하좌우 어디서든 깨끗하고 또렷한 화면을 제공한다.

또한, sRGB 100%, 75Hz 주사율을 지원해 생생하고 풍부한 색감과 함께 끊김 없고 잔상 없는 부드러운 화면 전환이 가능하다.

특히 3면 베젤리스 디자인으로 깔끔하고 세련된 외관은 물론 피벗, 엘리베이션, 스위블, 틸트 등 다양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멀티스탠드를 제공해 편의성과 공간 활용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플리커 프리(깜빡임 방지), 로우 블루라이트(청색광 감소), 논 글레어(저반사) 등 시력보호 기능과 듀얼 사운드 스피커가 내장되어 별도의 스피커를 연결하지 않아도 다양한 콘텐츠의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다.

한편 주연테크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먼저, 일반 모델 구매자 전원에게 무결점 제품으로 무상 업그레이드하여 제공된다.

이밖에 오는 2월 14일까지 이베이 디지털 가전 빅세일에서 최대 22%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24인치 QHD 모니터 V24Q-M은 주연샵,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11번가, 이베이, 위메프, 인터파크 등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