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포인트, 기가바이트 하이엔드 노트북 에어로(AERO) 신학기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컴포인트, 기가바이트 하이엔드 노트북 에어로(AERO) 신학기 프로모션 진행
  • 남지율
  • 승인 2023.02.01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컴포인트는 새학기 시즌을 맞아 2월 5일까지 G마켓을 통해 고성능 하이엔드 노트북인 기가바이트 AERO 시리즈를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기가바이트 에어로 시리즈는 갖출 건 다 갖춘 노트북이면서도 최고의 휴대성을 갖춘 고성능 노트북으로 맥북 프로 16인치 모델과 무게가 거의 똑같아 윈도우 기반의 고성능 노트북 중 경량에 속하며, 삼성 4K OLED 패널이 적용되어 자연색 그대로를 사실적으로 표현하는 제품으로 영상편집이나 디자이너용 노트북으로도 인기가 많은 랩탑이다.

베터리 용량 또한 현존 랩톱 가운데 최대 수준에 달하는 제품으로 AI 부스터기능까지 더해져 CPU와 GPU의 소비전력을 사용자의 평소 사용량에 기반해 학습하고 배터리 효율을 최대한으로 늘려주는 기능까지 탑재되었으며 총 2개의 59블레이드팬, 5개의 히트파이프로 발열을 제어 성능 저하의 문제인 스로틀링을 미연에 방지해준다.

컴포인트 관계자는 "세련된 디자인에 성능까지 갖추고 있는 기가바이트 에어로 16 , 17 시리즈를 좋은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