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이션, 3포트 멀티 충전기 'IMCH200G' & USB Type-C 이어폰 'IMEP-100' 출시
상태바
이메이션, 3포트 멀티 충전기 'IMCH200G' & USB Type-C 이어폰 'IMEP-100' 출시
  • 남지율
  • 승인 2023.01.19 1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이메이션(imation)은 오진상사(대표: 승우진)를 통해 이메이션 스마트폰, 태블릿, 노트북 등 고출력 디바이스까지 충전할 수 있는 초고속 충전기 '65W GaN PD 3.0 PPS 지원 3포트 초고속 멀티충전기(모델명: IMCH200G)'와 USB Type-C 이어폰 ‘IMEP-100’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IMCH200G는 차세대 반도체 기술을 적용한 GaN(질화갈륨) 칩셋을 사용하여 최대65W의 고출력와 부피 최적화 그리고 안정적인 충전이 가능하여 다재다능한 충전기로서 PD 3.0 PPS(Programmable Power Supply)를 적용하여 초고속 충전을 지원하는 최신 스마트폰 뿐만 아니라 태블릿, 노트북 및 여러 스마트 디바이스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다.

특히, 해당 충전기는 삼성 및 애플 스마트폰에 최적화 되어 빠른 충전 속도를 제공하며 아이폰 13 프로, 갤럭시 S22 기준 30분내로 50% 이상 충전할 수 있어 소비자가 짧은 충전 시간에도 보다 편리한 디바이스 사용을 가능하게 하였다.

GaN(질화갈륨) 칩셋을 탑재하여 가볍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휴대가 용이하여 3개의 포트를 제공하여 여행, 캠핑, 출장, 카페, 비행기, 기차 등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여러 기기를 어디서든 충전할 수 있다.

빠른 속도와 컴팩트한 디자인뿐만 아니라 KC인증 및 과전압 보호, 과전류 보호, 과열 보호, 과출력 보호, 회로 단락 보호 정전기 보호 기능을 제공하여 빈틈없는 보호 기능으로 안전하게 충전되는 디바이스를 보호하고 소비자 안전에도 힘썼다.

IMEP100는 USB Type-C 유선 이어폰은 커널형 유선이어폰으로 기존 외부입력단자가 아닌 USB Type-C 단자와 다이나믹 드라이버를 채택함으로서 스마트폰 뿐만 아니라 태블릿, 노트북 등 다양한 기기에서 풍부한 저음과 선명한 고음 밸런스 통한 고품질 사운드로 보다 완벽한 몰입도를 제공한다.

이메이션 USB Type-C 유선 이어폰은 3 Key 리모트 컨트롤을 탑재하여 볼륨조절, 재생 혹은 통화 등 컨트롤이 가능하여 보다 손 쉽게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3가지 종류의 이어팁을 제공하여 사용자의 귀에 맞는 사이즈를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으므로 모바일게임, 인터넷 강의 및 영화 감상 등 장시간 사용시에도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이메이션 USB C타입 유선 이어폰 IMEP-100은 특히 인터넷 강의를 장시간 들어야 하는 학생, 무선이어폰은 조작을 어려워하시는 어르신들 뿐만 아니라 무선 이어폰 분실이나 파손이 잦은 초등학생들 등 다양한 고객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어 기업 및 단체 사은품, 가벼운 선물 등으로 적합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