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즈맥스 라인업 선택지 확대’ 마이크로닉스, 위즈맥스 실버 시리즈 출시
상태바
‘위즈맥스 라인업 선택지 확대’ 마이크로닉스, 위즈맥스 실버 시리즈 출시
  • 이백현
  • 승인 2023.01.17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백현 기자] 게이밍 기기 디자인·개발·제조 전문기업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는 80 플러스 실버(80 PLUS SILVER) 등급의 고효율을 제공하는 위즈맥스 실버(WIZMAX SILVER) 파워서플라이를 출시한다. 이번 제품 출시로 자사의 글로벌 브랜드인 위즈맥스(WIZMAX) 파워서플라이의 선택지가 한층 확대될 전망이다.

위즈맥스 파워서플라이는 글로벌 시장 공략을 위해 파워서플라이 본연의 효율성과 안정성을 지혜롭게 담겠다는 의미와 최대한의 출력 효율을 제공하겠다는 목표를 담고자 했다. 이에 마이크로닉스 기업부설연구소 주도 아래 다양한 전기적 환경을 고려한 설계 및 개발 노하우를 접목 중이다.

위즈맥스 실버는 글로벌 시장에 맞춰 설계된 자체 개발 플랫폼이 적용됐다. 그 결과 85~88% 효율(115V 기준)을 갖춘 제품에 부여되는 80 플러스 실버 인증 및 전 세계 국가가 요구하는 다양한 전압 공급 환경에 유연히 대응할 수 있게 됐다. 프리볼트 설계는 전기 제품에 인가되는 높은 입력 전압 변동을 견딜 수 있어 극한 환경에서의 작동 안정성 및 활용성을 높여준다.

프로세서와 그래픽카드 등 PC 주요 부품이 요구하는 +12V 전압을 안정적으로 출력하는 2세대 GPU-VR(GPU-Voltage Regulation) 기술도 적용했다. 제품에 따라 ±0.9% 수준을 유지함으로써 부품의 작동 및 오버클럭 안정성 확보에 도움을 준다.

파워서플라이의 잔열을 배출시켜 부품 수명을 관리하는 기능으로 시장의 호평을 받았던 애프터쿨링(After Cooling) 기술은 2세대로 진화해 완성도를 높였다. 기존에는 PC가 꺼진 이후 온도에 상관없이 냉각팬이 동일한 속도로 회전했다면, 2세대는 파워서플라이 내부 온도에 따라 회전수를 조절해 수명 유지 기능은 유지하면서도 정숙성을 끌어올렸다.

과전압, 과전류 등 전기적 충격에 의한 피해를 최소화하는 6가지 보호회로를 탑재해 시스템을 안심하고 사용하도록 돕는다. 이렇게 다양한 기능 및 보호회로를 겸비한 위즈맥스 실버 파워서플라이는 6년의 보증기간을 제공한다.

박정수 마이크로닉스 컴포넌트 사업부문 사장은 “위즈맥스 실버는 고효율과 기본기를 겸비한 파워서플라이로 위즈맥스 골드와 함께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확장하는 주요 제품이 될 것으로 본다. 이를 토대로 전 세계에 우리의 기술을 당당하게 선보이고, 차세대 PC 시장과 함께 성장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마이크로닉스는 위즈맥스 실버 파워서플라이 출시를 기념, 위즈맥스 시리즈 파워서플라이 구매자를 대상으로 사은품을 증정하는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제품을 구매한 쇼핑몰에 포토후기를 작성하면 MN-GL4 써멀구리스 스크래퍼 세트를 증정한다. 이후 포토후기 이벤트에 참여한 소비자 중 5명을 추첨해 워프 BX4 M.2 NVMe SSD 1TB를 선물로 증정한다.

위즈맥스 실버 파워서플라이 출시 기념 이벤트는 2023년 2월 16일까지 진행하며 쇼핑몰 구매후기를 남긴 후 이를 캡처(스크린샷 및 촬영본)해 마이크로닉스 카카오톡 채널에 접수하면 된다. 단품은 물론이고 행사 제품이 포함된 조립 PC 구매자도 응모 가능하다.

마이크로닉스 위즈맥스 실버 파워서플라이 제품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마이크로닉스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