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스컬' 대규모 업데이트 '검은 거울' 실시
상태바
네오위즈, '스컬' 대규모 업데이트 '검은 거울' 실시
  • 남지율
  • 승인 2023.01.13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는 사우스포게임즈(대표: 박상우)가 개발한 2D 액션 게임 '스컬(Skul: The Hero Slayer)'이 대규모 업데이트 '검은 거울'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게임 서비스 이후 가장 큰 규모로 이뤄지는 검은 거울 업데이트는 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Steam)', '에픽게임즈 스토어(Epic Games Store)', 'MS 게임패스 PC 버전'에서 이뤄진다.

업데이트를 통한 가장 큰 변화는 콘텐츠의 추가다. 새로운 서사와 콘텐츠로 구성된 스컬의 확장팩으로, 이야기를 따라가는 즐거움과 새로운 적의 등장, 더욱 강력해진 적을 물리치는 쾌감을 선사한다. 또한 NPC 등장 확률 증가 및 맵 변경 등의 스테이지 밸런스와 태클 타입 대쉬 효과 상승 등의 스컬 밸런싱도 이뤄졌다.

이와 함께 '꽃 엔트', '칼레온 암살자' 등 일반 적과 모험가, 그리고 '레이아나 자매' 보스 등의 공격 성향과 데미지 증감 등에 변화를 줬다. 아이템 효과를 높이고, 일반(노말) 모드에서 적의 체력 감소, 체력 회복 기회 증대, 영구적인 성장을 위한 재화 수급 증대 등도 이뤄졌다.

이외에도 쓰러뜨린 모험가의 주머니를 뒤져 아이템을 획득하는 등 보상 방식의 변경이 이루어졌으며, 버그도 수정해 게임에 대한 몰입도를 극대화했다.

한편, 스컬은 머리를 바꿔 변신할 수 있는 해골의 모험을 그린 2D 로그라이트 액션 플랫포머 게임이다. 아기자기한 도트 그래픽과 빠르게 진행되는 시원한 액션으로 국내외에서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