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를 위한 최고의 스피커? JBL, PARTYBOX 시리즈 신제품 'JBL PARTYBOX 앙코르' 블루투스 스피커 선보여
상태바
파티를 위한 최고의 스피커? JBL, PARTYBOX 시리즈 신제품 'JBL PARTYBOX 앙코르' 블루투스 스피커 선보여
  • 남지율
  • 승인 2023.01.09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하만 인터내셔널(HARMAN International)의 현장감 있는 음향의 대명사 JBL 브랜드가 소규모 모임과 프라이빗 파티를 위한 스피커 PARTYBOX 시리즈의 최신 모델 'PARTYBOX 앙코르 블루투스 스피커'를 새롭게 선보인다.

소규모 모임, 캠핑, 피크닉 또는 나만의 음악 감상 시간을 더욱 풍성하게 빛내줄 파티 스피커 PARTYBOX 시리즈의 신제품 PARTYBOX 앙코르 블루투스 스피커는 콤팩트하고 스타일리시한 큐브 형태의 감각적인 디자인을 하고 있다.

심장이 터질 듯한 강력한 JBL 오리지널 프로 사운드, 스피커 전면 조명이 음악에 맞춰 춤을 추는 무빙 라이트 쇼를 비롯해 간편한 무선 마이크 연결로 PARTYBOX 앙코르 블루투스 스피커만 있으면 나 홀로 또는 여럿이, 언제, 어디서나 풍부한 사운드가 함께하는 나만의 공연장, 환상적인 파티가 펼쳐진다.

PARTYBOX 앙코르 블루투스 스피커는 PARTYBOX 앙코르 블루투스 스피커와 PARTYBOX 앙코르 에센셜 블루투스 스피커 2종으로 구성되어 있어 개인의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PARTYBOX 앙코르 블루투스 스피커는 완충 시 최대 10시간 재생 가능하며 듀얼 무선 마이크가 기본 제공된다. PARTYBOX 앙코르 에센셜 블루투스 스피커는 완충 시 최대 6시간 재생 가능하며 스피커 뒷면에 위치한 마이크 입력 단자를 통해 마이크를 연결해서 사용할 수 있다.

PARTYBOX 앙코르 블루투스 스피커는 최대 출력 100W의 파워풀한 JBL 오리지널 프로 사운드를 들려준다. 13.3cm 크기의 우퍼와 각 4.4cm크기의 두 개의 트위터가 깊고 웅장한 저음은 물론 시원한 고음 사운드까지 선명하고 깨끗하게 전달한다. 보다 넓은 공간이나 야외에서는 TWS(True Wireless Stereo) 모드를 통해 2대의 JBL PARTYBOX 앙코르 블루투스 스피커를 무선으로 연결하여 더욱 크고 웅장한 스테레오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PARTYBOX 시리즈가 자랑하는 다이내믹한 무빙 라이트쇼는 PARTYBOX 시리즈만의 독보적인 매력이다. PARTYBOX 앙코르 블루투스 스피커 전면의 강렬하게 빛나는 스트로브 라이트와 리듬과 비트에 맞춰 화려하게 춤추는 원형 라이트가 모든 순간을 환상적으로 연출해주며 사운드에 보는 재미를 더해준다. 라이트 효과는 스피커 상단의 버튼이나 PARTYBOX 앱으로 5가지의 라이팅 패턴을 취향에 따라 직접 선택할 수 있다.

함께 제공되는 2개의 디지털 무선 마이크를 연결하면 나만의 노래방으로 탈바꿈된다. 시선을 끄는 비비드한 오렌지 컬러의 마이크 헤드가 마이크를 잡는 순간 파티의 주인공으로 만들어 주며 무선으로 최대 20m까지 연결되어 넓은 공간에서 자유롭게 이동하며 노래를 부를 수 있다. 또, 노래방 EQ 튜닝 기능으로 고음, 저음, 에코 기능을 취향대로 조절할 수 있으며 마이크가 방전되더라도 건전지를 손쉽게 교체하여 사용할 수 있다.

PARTYBOX 앙코르 블루투스 스피커는 전원 코드 없이 무선으로 최대 10시간 재생이 가능하여 캠핑, 피크닉, 풀 파티 등 다양한 야외 활동을 더욱 신나게 즐길 수 있게 해주며 크리에이터들의 야외 컨텐츠 제작에도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다. 스피커 상단의 그랩 앤 고(Grab & Go) 핸들로 간편하게 들고 이동할 수 있으며 IPX4 생활 방수를 비롯해 내장된 자체 파워뱅크로 야외에서 스마트폰 및 태블릿 등 모바일 기기 충전까지 가능하여 아웃도어 액티비티에도 최적화되었다.

또한, 5.1 버전 블루투스 지원으로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에 저장되어 있는 음악 플레이리스트는 물론,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까지 무선으로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USB 연결도 지원해 USB에 담긴 음악도 JBL 프로 사운드로 생생하게 감상할 수 있으며 3.5mm 오디오 케이블을 통한 유선 연결도 지원한다. (3.5mm 오디오 케이블 별도 구매)

콤팩트하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의 PARTYBOX 앙코르 블루투스 스피커는 지친 일상에서 음악 감상뿐만 아니라 노래 및 댄싱 크리에이터들의 차별화된 컨텐츠 제작, 나만의 노래방, 소규모 행사, 캠핑 등 다양한 실내외 활동에도 최적화된 파티용 스피커로 가족, 친구들과 함께 하는 시간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JBL PARTYBOX 앙코르 블루투스 스피커의 출고가는 599,000원, JBL PARTYBOX 앙코르 에센셜 블루투스 스피커의 출고가는 449,000원이며 삼성닷컴 및 주요 온라인 몰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한편, JBL은 PARTYBOX 앙코르 블루투스 스피커 출시를 기념하여 JBL 소셜미디어를 통해 댄싱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1월 중 JBL 소셜미디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