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와 헤드셋이 분홍분홍해!’ 마이크로닉스, 클래식 II 브론즈 핑크 사은 이벤트 실시
상태바
‘파워와 헤드셋이 분홍분홍해!’ 마이크로닉스, 클래식 II 브론즈 핑크 사은 이벤트 실시
  • 이백현
  • 승인 2022.12.21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백현 기자] 게이밍 기기 디자인·개발·제조 전문기업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는 자사의 고효율 파워서플라이 라인업 중 하나인 ‘클래식 II 브론즈 핑크(CLASSIC II BRONZE PINK)’를 구매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게이밍 헤드셋을 증정하는 사은 이벤트를 실시한다.

12월 21일부터 2023년 2월 2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소비자에게 더 특별한 감성을 전달하면서 헤드셋으로 게이밍 몰입감까지 함께 경험하도록 돕자는 취지에서 준비했다. 대상은 클래식 II 브론즈 핑크 전 제품(650W, 750W)을 구매한 소비자다. 제품을 구입한 뒤, 구매영수증을 찍어(스크린샷 또는 촬영본) 마이크로닉스 카카오톡 채널에 접수하면 마닉 HS-420 게이밍 헤드셋을 증정한다. 행사는 단품 및 제품이 포함된 완제 조립 PC도 포함된다.

박정수 마이크로닉스 컴포넌트 사업부문 사장은 “클래식 II 브론즈 핑크는 블랙과 화이트 외에도 조금 더 특별한 감성을 PC에서 경험하고 싶은 소비자를 겨냥한 제품이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식상한 시스템에 개성과 즐거움을 부여할 수 있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핑크 감성에 80 플러스 브론즈 등급 고효율을 제공하는 마이크로닉스 클래식 II 브론즈 핑크.

마이크로닉스 클래식 II 브론즈 핑크는 기존 검은색 본체가 아닌, 분홍색 도장을 입혀 특별한 감성을 더한 파워서플라이다. 본체 외에도 케이블과 냉각팬까지 모두 분홍색으로 통일해 높은 일체감을 경험할 수 있다.

출력 안정성과 신뢰도는 기존 클래식 II 브론즈와 동일하다. 자체 개발한 하이브리드-E 플랫폼을 중심으로 80 플러스 브론즈 등급 효율을 구현했으며, 2세대 GPU-VR 기술로 낮은 전압변동률을 제공한다. 최신 시스템이 요구하는 +12V 전압을 안정적으로 유지함으로써 오버클럭 또는 시스템 안정성 확보에 유리하다. 회전 시 마찰을 최대한 줄여주는 유압설계 기반 냉각팬으로 긴 수명과 낮은 소음을 구현했고, 50도 이하에서 작동하는 팬리스 모드로 완성도를 높였다.

내구성도 충분하다. PC가 종료된 이후에도 파워서플라이 내부 잔열을 제거해 부품 수명을 늘려주는 ‘애프터쿨링(AfterCooling)’ 및 돌입 전류·낙뢰·정전기 등에서 PC를 보호하는 ‘SURGE 4K’로 불시에 생길 수 있는 내·외부 전기적 충격에서 기기를 보호한다. 다양한 편의 기능과 보호 기능을 모두 갖춘 클래식 II 브론즈 핑크는 6년의 보증기간을 제공한다.

분홍색 감성 속 고효율을 구현한 클래식 II 브론즈 핑크 파워서플라이에 대한 정보 및 이번 사은 이벤트에 대한 내용은 마이크로닉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