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트라 TV, “한 해 동안 감사했습니다!” 연말 결산 감사 이벤트 진행
상태바
이스트라 TV, “한 해 동안 감사했습니다!” 연말 결산 감사 이벤트 진행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2.12.21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국내 최초 구글TV를 출시한 이스트라(대표: 김민성)가 한 해 동안 이스트라 TV를 사랑해주신 고객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자 연말 결산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2023년형 구글TV 쿠카 메타 시리즈로 진행되며 이스트라 브랜드스토어에서 단독 진행한다. 행사 기간은 1221일부터 2311일까지이며 12일 동안 최대 40%의 할인된 가격과 7% 네이버 포인트 적립, 제품별 사은품 증정 등 풍성하고 다양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43인치부터 75인치까지 일반 LED TVQLED TV, 2가지 라인업으로 준비되어 고객의 니즈에 맞게 다양하게 선택이 가능하다.

쿠카 메타 구글TV는 기존의 안드로이드 TV와는 다른 차세대 안드로이드 OS를 적용한 제품으로 구글TV만의 새로워진 기능 외에도 앱이나 시스템을 자유롭게 핫키로 지정 가능한 커스텀 핫키 지원, TUV 라인란드 국제 인증을 획득한 플리커프리 및 LOW블루라이트, 에너지를 30% 이상 절감시켜 주는 다이나믹 백라이트 기능 등 일반적인 구글TV와는 다른 쿠카만의 유니크한 기능들이 대거 탑재되어 있다.

더불어 쿠카 모델은 타제품들과 달리 전 부품 5년 무상 AS 정책을 시행하고 있어 서비스에서도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한 층 높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