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가바이트, 위메프서 인기 게이밍 노트북 할인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기가바이트, 위메프서 인기 게이밍 노트북 할인 프로모션 진행
  • 남지율
  • 승인 2022.12.20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기가바이트(GIGABYTE) 국내 공식 수입 유통사 에스라이즈는 위메프 디지털 빅세일 행사를 통해 인기 게이밍 노트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위메프 디지털 빅세일은 12월 19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되며 기가바이트 프리미엄 게이밍 노트북인 어로스 15, 17 및 가성비 게이밍 노트북 G5 등을 최대 35만 중복 쿠폰 할인, 선택 15%, 카드할인 5% 혜택을 적용 받아 구매할 수 있다.

행사 참여 제품 어로스 15P XD는 프리미엄 게이밍 노트북 답게 안정적이면서 높은 퍼포먼스를 사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해 인텔 코어 i7 CPU와 엔비디아 지포스 RTX 3070 그래픽카드를 탑재했다.

또한, 스크린대 바디비율을 최대화하여 몰입감을 더욱 높혔으며 sRGB 100% 색재현율, 300nits 밝기, 최대 240Hz의 초고주사율을 지원하는 광시야각 디스플레이 탑재로 게임을 선명하고 부드럽게 즐길 수 있다. 게이머들에게 필수 기능인 N Key 롤오버 기능과 매크로 키 펑션을 지원하여 게이밍 환경을 극대화시킬 수 있다.

기가바이트 프리미엄 게이밍 노트북 어로스 15P XD와 마찬가지로 AORUS 17G XD는 인텔 CPU와 지포스 RTX 3070 그래픽카드를 탑재하여 다양한 작업과 고성능 게임을 문제없이 즐길 수 있다. sRGB 100% 색재현율, 300nits 밝기, 최대 300Hz의 초고주사율을 지원하는 광시야각 디스플레이 탑재로 게임을 선명하고 부드럽게 표현해준다.

AORUS 17G XD의 키보드는 옴론(OMRON)사와 협력하여 자체 개발한 기계식 키보드를 장착하여 일반 키보드 보다 타건감이 뛰어나 옴론 스위치 특유의 느낌으로 게임에 더욱 집중할 수 있다.

또 다른 행사 참여 제품 어로스 5 SE4z는 높은 성능이 필요 없을 땐 고성능 코어를 쉬게 하여 배터리 효율을 극대화한 최신 인텔 12세대 엘더레이크 코어 i7-12700H와 강력한 그래픽 성능을 자랑하는 엔비디아 지포스 RTX 3070을 탑재하였다. 고사양 게임 및 그래픽 작업도 원활하게 구동이 가능하며 최대 240Hz 고주사율 광시야각 IPS 디스플레이와 초슬림 베젤을 적용하여 역동적인 게임에서 보다 더 부드럽고 생생한 몰입감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기가바이트 G5 KEz는 게이머의 감성을 자극하는 미래지향적인 디자인을 채택하였다. G시리즈 라인업 답게 합리적인 가격과 강력한 퍼포먼스를 뽐내는 매력 있는 게이밍 노트북으로 최신 인텔 12세대 엘더레이크 코어 i5-12500H와 엔비디아 지포스 RTX 3060을 탑재하였다.

기가바이트 게이밍 노트북은 전국 기가바이트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2년 무상 A/S를 지원받을 수 있으며 자세한 정보 확인과 구매 문의는 위메프 기가바이트 노트북 판매 페이지 및 기가바이트 노트북 고객지원 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