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산코퍼레이션, FDB팬 적용 ALSEYE THOR N400-ST FDB 공랭쿨러 출시
상태바
다산코퍼레이션, FDB팬 적용 ALSEYE THOR N400-ST FDB 공랭쿨러 출시
  • 이백현
  • 승인 2022.12.20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백현 기자] PC 부품 및 주변기기 전문 제조/유통 업체인 다산코퍼레이션(대표: 김재은)에서 쿨링 솔루션 전문기업 ALSEYE의 FDB팬이 적용된 공랭쿨러 ALSEYE THOR N400-ST FDB RGB의 출시 소식을 알렸다. 

ALSEYE THOR N400-ST FDB RGB 공랭쿨러는 최고의 가성비 제품으로 인정받아 꾸준히 판매를 이어가던 ALSEYE MAX M120 SE의 후속 제품으로 FDB 베어링이 적용된 새로운 팬과 상단 탑 커버를 적용한 ALSEYE의 엔트리급 공랭쿨러이다. 

정숙성이 강점인 FDB 베어링

최적의 열효율을 위한 4개의 구리 히트파이프 레이아웃과 FDB 베어링이 적용된 새로운 팬으로 그 성능을 더욱 끌어 올렸으며, 최신 인텔 LGA1700, AMD AM5 규격을 모두 만족하고, 상단 탑 커버를 채택하여 기존 제품 대비 더 깔끔하고 심플한 디자인적 만족감을 준다. 

고정 RGB LED가 채택된 쿨링팬은 화려한 빛이 시스템 내부에서 화려한 라이팅 효과를 제공하며, 기존 제품 대비 절대적 성능 향상과 더불어 FDB 베어링이 적용으로 인한 소음감소로 더욱 안정적인 컴퓨터 사용 환경을 제공한다. 

정숙하고 견고한 FDB 베어링은 최대 5만 시간의 내구성을 가지고 있으며, 진동을 최소화하기 위한 고무패드가 적용되어 있다. 높이 160mm 이상의 다양한 PC 케이스에 무리 없이 호환되며, 그래픽카드 및 튜닝 램과의 간섭없이 장착이 가능하다. 

ALSEYE는 2008년 설립되어 전문적인 냉각 분야에서 10년 이상의 성공적인 경험을 바탕으로 DC 모터, 스탬핑 및 프로파일 라디에이터, 솔더 플러그 공정, 유체 냉각 모듈, 펌프 개발, 밀봉 및 누출 감지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ALSEYE가 보유한 많은 분야가 국내/외에서 "열전달 및 전자 장비 냉각 분야의 선도적 개척자"로 평가받았으며, 고객의 다양한 방열 요구를 해결하는 전문 업체로서 브러시리스 모터, 히트 파이프, 유체 방열, 실링 기술, 열 관리 및 관련 재료 과학에 대한 풍부한 전문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전 세계의 수많은 개인 고객 및 PC 제조사에 최고의 쿨링 솔루션과 그에 따른 서비스를 제공해 왔으며, 생산하는 모든 상품에 UL, CUL, TUV, CE, FCC 안전 인증과 ISO9001:2008 품질 시스템 인증을 보유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다산코퍼레이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