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스티파이, 바비와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선보여
상태바
케이스티파이, 바비와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선보여
  • 남지율
  • 승인 2022.12.19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케이스티파이가 '마텔 바비'와의 첫 콜라보레이션을 발표했다. 이번 컬렉션은 케이스티파이의 베스트셀링 액세서리와 미국의 가장 상징적 인형인 바비의 합작으로, 팬들은 12월 15일 공식 런칭에 앞서 케이스티파이 공식 홈페이지의 사전 등록을 통해 '바비 X 케이스티파이' 컬렉션을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오랜 시간 미국에서 가장 사랑받아온 인형 바비는 젠더 역할에 대한 고정관념을 깨고 다양성을 존중하는 여성 자율권의 상징으로도 알려져 있다. 바비의 팬들은 케이스티파이의 다양한 케이스에 사용가능한 바비의 커스텀 테크 액세서리 컬렉션을 통해 어디서든지 메시지를 전할 수 있다.

이번 컬렉션에는 바비 참과 액세서리를 커스터마이즈하여 부착할 수 있는 새로운 Pin'It 케이스와 실제 바비 가방에서 영감을 받은 스트랩이 내장된 소장용 실리콘 지갑 케이스가 포함되어 있다. 또한, 구매자들은 바비 서체로 자신의 이름이나 모노그램을 추가하여 바비 필로우 케이스를 커스터마이즈 할 수 있으며, 이 제품은 출시 후 일주일 동안만 케이스티파이 코랩 앱에서만 독점 판매된다.

컬렉션의 디자인은 아이폰, 삼성, 구글 픽셀, 에어팟 및 에어팟 프로, 맥세이프 지갑, 애플워치 밴드, 무선 충전기, 맥북 및 아이패드 액세서리로 구성된다. 특별히, 바비의 상징적인 참이 장식된 핑크 비즈 스트랩도 출시된다.

바비 X 케이스티파이 컬렉션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전 세계적으로 출시되며, 케이스티파이 코랩 앱 및 오프라인 매장인 케이스티파이 스튜디오에서 구매할 수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케이스티파이 공식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