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연말 선물을 위한 Xbox MUST-HAVE 아이템
상태바
크리스마스‧연말 선물을 위한 Xbox MUST-HAVE 아이템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2.12.15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차세대 콘솔부터 나만의 컨트롤러까지 Xbox 머스트 해브(MUST-HAVE) 아이템
- 연말을 맞아 Xbox Series S와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II 2022’를 한 번에 만날 수 있는 묶음 상품 제공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이해 게임 관련 선물을 생각하고 있는 사람이 있다면 Xbox(엑스박스)에 주목하자. 차세대 콘솔부터 나만의 컨트롤러와 다양한 게임을 손쉽게 즐길 수 있는 게임 패스까지 다양한 머스트 해브(MUST-HAVE) 아이템이 존재한다.

 

Xbox Series S

Xbox 역대 가장 작고 날렵한 콘솔 Xbox Series S는 게임에 처음 발을 들인 신규 게이머부터 오랜 시간 게임을 즐겨온 베테랑 게이머까지 차세대 게이밍을 즐기고 싶은 모두에게 완벽한 콘솔이다.

특히, Xbox는 이번 연말을 맞아 Xbox Series S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II 2022 - 세대 호환 번들로 구성된 묶음 상품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이는 23일까지 네이버 Xbox 공식 스토어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한편, Xbox Series S‘Xbox Game Pass 얼티밋과 함께 이용하면 그 즐거움이 배가 된다. Xbox Game Pass 얼티밋은 출시 첫날 추가되는 Xbox Game Studios의 신작을 포함한 수백 개의 고품질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는 마이크로소프트의 게임 구독 서비스로, 이용자는 매일 새로운 게임을 찾아 플레이할 수 있다.

 

Xbox Series X

Xbox 역대 가장 빠르고 강력한 콘솔 Xbox Series X는 이전 세대 콘솔들에서 볼 수 없었던 높은 수준의 정확도와 몰입감을 제공하며, 파워속도성능에 있어 새로운 기준을 정립했다. 이전 세대와 비교했을 때, Xbox Series X는 콘솔 디자인에서 파워와 속도의 우수한 균형감을 보여주며, 역동적이고 생생한 세계를 전달하고 게임 경험에 방해가 되는 부분을 최소화하기 위해 기술적 측면에서 전방위적인 진보를 이뤄냈다.

 

Xbox Design Lab

나만의 손길이 담긴 게이밍 액세서리를 선물하고 싶다면, Xbox Design Lab에서 상대의 취향에 맞는 개인맞춤형 Xbox 무선 컨트롤러를 디자인하고 주문할 수 있다. 선물 받는 사람의 스타일에 어울리도록 본체부터 버튼까지 커스터마이징 가능하여, 의미를 전달하거나 특별한 순간을 기념하기에 적합하다.

파스텔 색상과 카모(camo) 패턴을 포함한 29종 컬러 옵션은 물론, 버튼 스타일, 고무 그립, 독특한 마무리 감과 개인맞춤화된 각인까지 다양한 커스터마이징 선택지가 제공되는 만큼, 무궁무진한 가능성을 선사하는 Xbox Design Lab을 통해 유니크한 조합을 구상해 볼 수 있다.

 

PC Game Pass

합리적인 월 구독료로 수백 가지의 고품질 PC 게임을 제공하는 PC Game Pass를 통해 새로운 게임을 발견하고 플레이할 수 있다.

어몽 어스(Among Us)’, ‘플래그 테일: 레퀴엠(A Plague Tale: Requiem)’ PC Game Pass가 선사하는 수백 가지의 PC 게임 중 자신에게 꼭 맞는 게임을 찾을 수 있으며, Xbox Game Studios의 대표 타이틀 헤일로 인피니트(Halo Infinite)’포르자 호라이즌 5(Forza Horizon 5)’는 물론 앞으로 공개될 Xbox Game Studios의 타이틀도 출시 당일에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매든 NFL 22(Madden NFL 22)’, ‘피파 22(FIFA 22)’ 등 팬들의 큰 사랑을 받는 다양한 게임이 포함된 EA Play 멤버십을 별도의 추가 비용 없이 이용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