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공인대리점, 2022년 인텔 코어 프로세서 ‘연말 감사제’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인텔 공인대리점, 2022년 인텔 코어 프로세서 ‘연말 감사제’ 프로모션 실시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2.12.13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인텔 공인대리점 코잇(대표: 손창조), 인텍앤컴퍼니(대표: 서정욱), 피씨디렉트(대표: 서대식) 3사에서는 올 한 해 동안 인텔 코어 프로세서에 많은 관심을 갖고 사랑해 주신 고객분들께 감사한 마음을 담아 여전히 사랑받고 있는 12세대, 11세대, 10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를 대상으로 하여 연말 감사제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컴퓨존, 샵다나와, 아이코다, 조이젠, 오마이피씨, 양컴, 행복쇼핑, 에누리, 피씨포올, 아이컴프리, 피씨사자, 이피씨존, 별에서온컴퓨터 등 PC 전문 쇼핑몰에서 ‘12세대, 11세대, 10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를 구입한 후 영수증을 제출하면 응모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누구나 참여가 가능한 퀴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당 프로모션에서는 여전히 소비자들이 많이 사용하고 있는 10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부터 작년 출시하여 인텔만의 독보적인 기술을 적용한 12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12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는 업계 최초 P코어와 E코어가 나뉜 하이브리드 아키텍처 구조를 통해 성능과 효율을 모두 챙겨 캐주얼 게임부터 오픈월드 및 3D 게임 등 다양한 사양의 게임에도 몰입감 있는 성능을 자랑한다.

인텔 공인대리점 관계자는 올 한 해도 인텔 코어 프로세서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보답하고자 준비했다, “앞으로도 인텔 코어 프로세서에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구매 이벤트와 퀴즈 이벤트도 응모하시어 경품도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 10월에 출시한 13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는 퍼포먼스 하이브리드 아키텍처를 통해 이전 세대 대비 E코어가 증가한 최대 8P코어, 16E코어, 32스레드, 5.8GHz 동작속도를 자랑한다. 인텔 스마트 캐시 또한 증가하였고 DDR5 메모리 지원 폭도 5600MHz까지 증가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