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연테크, 하이 글로시 커버 사운드바 2종 출시
상태바
주연테크, 하이 글로시 커버 사운드바 2종 출시
  • 남지율
  • 승인 2022.12.12 1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주연테크(대표: 김희라)는 슬림한 디자인으로 효율적인 공간 활용이 가능한 사운드바 2종을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 단독으로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사운드바 2종 'JSB02', 'JSB01 BT'는 고급스러운 ​하이 글로시(High Glossy ·고광택) 마감 설계로 세련됨은 물론 고급스러운 외관을 자랑한다.

먼저, 유/무선 겸용 블루투스 사운드바 JSB01 BT는 양 측면에 5W 사운드 드라이버 유닛이 탑재되어 저음부터 고음까지 균형 잡힌 음질을 제공해 더욱 실감 나고 풍성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특히 대용량 내장 배터리로 차박, 캠핑, 파티 등 야외활동에 무선으로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Type-C 충전단자를 적용해 편리성을 높였다.

PC 사운드바 JSB02는 얇은 두께와 낮은 높이로 모니터 하단이나 좁은 공간에 설치할 수 있어 깔끔한 데스크테리어 세팅이 가능하다.

3W 52mm 듀얼 사운드 드라이버 유닛이 내장돼 선명한 음향을 전달하며, 직관적인 전원/볼륨 컨트롤러, 헤드폰, 마이크 단자부를 배치해 손쉽게 조작할 수 있다.

신규 사운드바 2종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단독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할인 및 적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