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TPS MOBA PC게임 '파라곤: 디 오버프라임', 얼리액세스 시작
상태바
넷마블 TPS MOBA PC게임 '파라곤: 디 오버프라임', 얼리액세스 시작
  • 남지율
  • 승인 2022.12.08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TPS MOBA PC게임 '파라곤: 디 오버프라임(개발사: 넷마블에프앤씨)'을 얼리액세스(Early Access · 앞서 해보기)로 에픽스토어와 스팀을 통해 출시했다고 12월 8일 밝혔다.

파라곤: 디 오버프라임은 TPS와 MOBA 장르가 혼합된 게임으로, 각각 독특한 스킬을 가진 영웅 27종 중 하나를 선택해, 상대편 기지를 파괴하고 점령하는 게임이다. 3인칭 시점에서 오는 리얼한 공간감과 영웅, 100여종 아이템의 무한한 조합을 바탕으로 실시간으로 급변하는 전황 속에서 다양한 전략을 체험할 수 있다. 특히, 이 게임은 전작인 '파라곤'의 고퀄리티 그래픽, 전략성을 이어가면서 속도감, 전략적 변수를 대폭 높여 3D TPS MOBA 게임으로 높은 완성도를 자랑한다.

파라곤: 디 오버프라임은 에픽게임즈에서 배포한 액션 MOBA 게임 파라곤의 콘텐츠를 활용해 새롭게 만들면서 시작됐다. 넷마블은 게임 템포, 전략적 변수를 대폭 높이고, 액션의 직관성을 살려 게임성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켰으며, 섬세한 풀 3D 배경에 각 영웅들의 화려한 스킬, 연출 등을 구현했다. 또한, 지속적인 퀄리티 상향화와 최적화 작업을 통해 4K, 60FPS 수준의 그래픽까지 지원해 화려하고도 눈이 즐거운 전투를 선사한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디스코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