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웍스, 글로리어스 사전 윤활 스위치 & 크로마키 마우스패드 사전 판매
상태바
제이웍스, 글로리어스 사전 윤활 스위치 & 크로마키 마우스패드 사전 판매
  • 이백현
  • 승인 2022.12.05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백현 기자] GMMK 커스텀 키보드와 경량 유무선 게이밍 마우스 MODEL 시리즈 등으로 잘 알려진 라이프스타일 게이밍 기어 브랜드 글로리어스(GLORIOUS) 공식 유통사 제이웍스가 FORGE 한정판 프로젝트로 생산된 공장 윤활 스위치 GLORIOUS FOX와 손캠 등 영상 촬영용으로 활용성이 높은 크로마키 마우스패드를 사전 판매한다.

글로리어스 FOX 스위치

글로리어스 FOX 스위치는 공장 단계에서 윤활되어 출고되는 기계식 키보드 스위치로, 일일이 붓질하는 번거로운 윤활 작업에서 벗어날 수 있다. 해당 스위치는 가장 대중적인 45g 리니어 타입으로, 부드러운 클릭감과 클릭압, 그리고 빠른 반응속도를 보여준다. 기존 글로리어스 GMMK PreBuilt 시리즈에 먼저 적용되어 호평을 받은바 있다. 

글로리어스 크로마키 마우스패드

글로리어스 크로마키 마우스패드는 손캠, 영상 촬영용도로 사용하기 좋은 넉넉한 크기의 마우스패드다. 가로 915mm, 세로 457mm 사이즈에 그린 색상으로 제작되어 영상 촬영 시 배경을 완벽하게 제거할 수 있다. 언박싱 등 제품 리뷰를 진행하는 IT 유튜버나, 손캠을 보여주는 실력파 스트리머에게 적합한 마우스패드다.

사전 판매 진행 기간은 12월 11일까지이며, 이 기간 내 구매 시 30% 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다. 사전 판매 참여는 글로리어스 네이버 스토어를 통해 진행할 수 있다. 제품에 대한 고객 서비스 및 문의는 제이웍스 블라스터센터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