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인기 미니타워 케이스 리뉴얼한 ‘U1000 ONE’ 출시
상태바
앱코, 인기 미니타워 케이스 리뉴얼한 ‘U1000 ONE’ 출시
  • 이백현
  • 승인 2022.12.05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백현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New Life Platform)’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 이태화, 오광근)의 프리미엄 케이스 브랜드 ‘SUITMASTER’에서 독특한 디자인의 미니타워 케이스인 ‘U1000 ONE’을 출시했다.

 

미니타워 사이즈에 기능성과 디자인을 모두 담은 U1000 ONE 케이스

미니타워 케이스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은 몇 년 전부터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고사양 시스템을 장착하기에 충분한 내부 공간을 가지고 있으면서도, 꽉 찬 느낌의 내부 시스템 구성과 작은 크기로 인한 디자인적 장점과 공간 활용 등의 다양한 장점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앱코는 기존 전면 200mm 팬을 장착한 디자인으로 인기를 끌었던 ‘ONE’ 케이스에 더욱 완벽한 마감과 최신 구성, 스마트 쿨링 기능을 더한 ‘U1000 ONE’케이스를 통해 미니타워 케이스 시장에 새로운 선택지를 제공한다.

 

심플하면서도 화려한 큐브 디자인으로 확실한 인테리어 효과

앱코 SUITMASTER ‘U1000 ONE’ 케이스는 전면 200mm 쿨링 팬과 큐브 디자인으로, 심플하면서도 모던한 느낌을 사용자에게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섀시 중앙부 하단에 메인보드를 장착하는 구조로 되어 있어 기본적으로 그래픽카드 수직 장착이 가능해 강화유리를 통해 보이는 내부 시스템 디자인까지도 멋지게 구성할 수 있다.

 

스마트 쿨링 2.0으로 더욱 뛰어난 쿨링 시스템과 최신형 구성

앱코 케이스들은 선형 팬 속도 조절 기능인 PWM을 합리적인 가격에 보급할 수 있도록 기획한 ‘스마트 쿨링’ 기술을 번들 팬에 적용하고 있다. 이번 SUITMASTER의 ‘U1000 ONE’ 케이스도 마찬가지로, 소비자는 최저 RPM에서의 정숙한 사용 환경부터 최고 RPM의 고성능 쿨링까지 모두 경험할 수 있으며, 여기에 쿨링 팬 ARGB를 지원해 메인보드 SYNC를 통한 사용자만의 RGB 감성까지 느껴볼 수 있다.

또한 USB Type-C 지원으로 고성능 인터페이스, 외부 저장장치, 주변기기 등을 활용할 수 있으며 측면 강화유리는 여닫이 방식으로 제작해 시스템 접근성과 관리까지도 강화되었다.

앱코 SUITMASTER U1000 ONE 케이스는 12월 2일 출시되었으며, 가격은 블랙 119,000원, 화이트 124,0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