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기어, 지포스 RTX 4080 탑재 일체형 수랭PC ‘게놈48’ 출시
상태바
몬스타기어, 지포스 RTX 4080 탑재 일체형 수랭PC ‘게놈48’ 출시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2.12.01 1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커스텀 키보드, 수랭PC, 딥러닝서버, 행망PC 제조기업 몬스타주식회사(대표: 이승재)PC기어 브랜드, 몬스타기어가 지포스 RTX 4080을 탑재한 일체형 수랭PC ‘게놈48’을 출시했다.

몬스타기어 게놈48은 모던하고 심플한 디자인 케이스에 고성능 부품만 선정하여 시스템의 한계를 극복하는 확장성과 수랭과 공랭 모두 최적화되어 효율적인 시스템을 구축했다. 몬스타의 감성 DNA가 담긴 만큼 개성 넘치는 디자인이 적용된 제품이다.

감성과 함께 뛰어난 성능까지 갖췄다. 인텔 코어 i7-13700K와 엔비디아 지포스 RTX 4080 조합으로 3D 시뮬레이션과 4K 게이밍 시스템을 완벽하게 구축했다. 다중 프로세서 역할이 두드러진 작업 환경을 요구하는 3D 렌더링, 4K 영상 인코딩, 시각디자인 이키텍처 빌드 등에서 하이엔드 CPU와 퍼포먼스가 뛰어난 GPU로 작업시간을 크게 단축해 경제적인 효과도 누릴 수 있다.

쿨링과 RGB 효과도 뛰어나다. LIANLI GALAHAD 수랭 쿨러는 뛰어난 쿨링 효과와 함께 워터블럭을 구성하는 알루미늄 하우징으로 은은하면서 화려한 존재감을 뽐낸다. 쿨링팬의 앞면뿐만 아니라 측면, 뒷면에서도 RGB LED가 생생하게 빛나기 때문에 시스템 내부 장착 시 어떤 방향으로 장식하든 내부 부품에 의해 가려지지 않고 PC 내부를 한층 더 화려하게 빛낼 수 있다.

몬스타기어 게놈48의 가격은 4,600,000원으로, 전문가의 손길 아래 꼼꼼하게 조립되어 신뢰성이 높다. 또한, 정품 부품만을 사용했기 때문에 A/S 걱정도 없다. 제품 관련 문의는 몬스타기어 공식몰을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