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 2022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 크리에이티브(Creative), ‘사운드카드’ 부문 수상
상태바
[smartPC사랑 2022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 크리에이티브(Creative), ‘사운드카드’ 부문 수상
  • 이철호
  • 승인 2022.11.29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smartPC사랑은 매년 상반기와 하반기에 각각 반년과 한 해를 총결산하는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를 진행하고 있다.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는 smartPC사랑을 아껴주는 네티즌과 독자들의 투표로 함께 선정되는 만큼 브랜드의 선호도 변화를 보여주는 지표이기도 하다.

2022년을 마무리하는 이번 2022 베스트 하드웨어 설문조사는 지난 11월 1일부터 15일까지 smartPC사랑 홈페이지에서 진행되었으며, 총 363명이 투표에 참여했다. 이중 2022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에서 ‘사운드카드’ 부문은 크리에이티브(Creative)가 수상했다.

 

사운드카드
Creative 
사운드 블라스터 X4 제이웍스

Creative 사운드 블라스터 X4 제이웍스는 다양한 기능을 보유해 게이머와 오디오필에게 최상의 음질을 제공하는 외장 USB DAC 겸 앰프 사운드카드다. 이 사운드카드는 스테레오 7.1채널 연결은 물론 게이머를 위한 가상 7.1채널 음향기술도 지원해 더 선명하고 웅장한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다.

또한, SXFI BATTLE과 스카웃 모드를 통해 FPS 게임에서 더욱 세밀하고 정확한 사운드 플레이가 가능하다. SmartComms 키트를 통해 온라인 커뮤니케이션이 한결 간편해지고, Crystal Voice 기술로 목소리를 더욱 명확하고 선명하게 들을 수 있다. PC, Mac, 게임 콘솔 및 멀티 채널 스피커 시스템과 연결 가능하고, 조작도 간편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