콕스, 컴스클럽에 키보드 타건 가능한 쇼룸 오픈
상태바
콕스, 컴스클럽에 키보드 타건 가능한 쇼룸 오픈
  • 남지율
  • 승인 2022.11.29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이사: 이태화, 오광근)의 게이밍 기어 브랜드 콕스가 컴스클럽의 쇼룸 오픈했으며, 이를 기념하여 오프라인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컴스클럽 쇼룸은 용산구에 위치해 있으며 콕스의 제품을 직접 체험해보고 타건해볼 수 있도록 쇼룸을 마련하였다.

이곳에서는 콕스의 키보드뿐만 아니라 헤드셋, 마우스, 사운드 바 등 콕스의 다양한 카테고리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콕스의 스테리셀러인 CK01, CK87 게이트론 기계식 키보드는 물론, 오리지널 버전으로 새롭게 출시된 무접점 키보드 엠프리스, 엔데버까지 준비되어 직접 타건해 볼 수 있다.

이 외에도 베이지 톤의 무선 마우스 CM91W, 게이밍 마우스 CM80과 가상 7.1 채널의 CH43, SCARLET 등 게이밍 헤드셋이 입점 되어 있으며, 게이밍 환경을 더 즐겁게 해주는 사운드바, PC 스피커 등 관련 제품들도 구매할 수 있다.

이번 오픈을 기념하여 COX CK01 PBT GTMX 기계식 사이드 RGB 게이밍 키보드(청축)를 오프라인가 38,0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COX 엔데버 오리지널 레트로 PBT 무접점 텐키리스 키보드(50g)를 오프라인가 115,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오프라인 특가 행사는 한정 수량으로 재고 소진 시 마감된다. 컴스클럽 쇼룸은 서울 용산구 청파로20길 9 용산아이피아 대주피오레 4001호에 위치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