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터치, ‘라이자의 아틀리에3 ~종극의 연금술사와 비밀의 열쇠~’ 최신 정보 공개
상태바
디지털터치, ‘라이자의 아틀리에3 ~종극의 연금술사와 비밀의 열쇠~’ 최신 정보 공개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2.11.25 12: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디지털터치(대표: 정성헌)는 코에이 테크모 게임스의 PlayStation 5, PlayStation 4, Nintendo Switch, Steam 버전 소프트 라이자의 아틀리에3 ~종극의 연금술사와 비밀의 열쇠~’의 최신 정보를 공개했다.

 

파티 멤버 총집합! 그리고 전투, 조합, 열쇠 시스템의 소개도!

라이자와 함께 모험하는 최후의 3인을 공개! 드디어 11명이 총집합!

그리고 파티 멤버와 협력하면서 전개되는 전투와 조합, 열쇠 시스템의 자세한 정보도!

 

라이자의 아틀리에 3’ 프로모션 영상 제2

 

이야기 줄거리

라이자 일행이 사는 쿠켄 섬의 제어장치에 악영향을 끼치는 수수께끼의 섬이 느닷없이 출현. 조사를 하러 간 라이자 일행이 그곳에서 목격한 것은 올려다볼 정도로 거대한 수수께끼의 문이었다.

문 너머에 섬을 구할 방법이 있다고 믿으며, 라이자 일행은 열쇠연금술의 근원을 둘러싼 장대한 모험을 떠난다

 

STORY

여행지에서 라이자 일행을 기다리고 있는 그리운 만남

쿠켄 섬에서 발생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바쁘게 움직이고 있을 때, 조사 협력을 의뢰했던 엠펠에게서 편지가 도착한다. 서둘러 엠펠과 릴라의 행방을 쫓아, 그들이 머무르고 있다는 포레 마을로 향하지만, 그곳에서 들은 것은 두 사람이 붙잡혔다고 하는 소식이었다. 두 사람에게는 무언가 생각이 있는 듯하지만, 라이자 일행은 두 사람을 구하기 위해 분주하게 움직인다. 그러던 중, 갑자기 파트리샤가 눈앞에 나타난다

 

갑작스레 포레 마을에 나타난 파트리샤.
오랜만의 재회에 기뻐하는 라이자였지만, 파트리샤의 험악한 분위기에 압도당한다.

 

릴라와 엠펠은 포레 마을에서 유적의 조사를 하고 있던 중 붙잡혔다고 한다.

 

여행지에서 라이자 일행을 기다리고 있는 그리운 만남

라이자 일행의 노력 덕분에 구속에서 풀려난 릴라와 엠펠.

그리운 멤버인 릴라, 엠펠, 파트리샤가 합류하여 떠들썩한 여행이 시작된다.

라이자 일행의 노력 덕분에 무사히 구속에서 풀려난 두 사람. 오랜만의 재회를 기뻐하며, 서로의 근황에 대해 즐겁게 이야기한다.

 

나이가 비슷한 페데리카와 파트리샤.
두 사람 모두 명문가의 딸인 점도 있어서 존댓말이나 어색한 분위기가 풀리지 않는다. 마음을 터놓으려면 시간이 걸릴 것 같지만, “친구”로서 한 걸음을 내디뎠다.

 

CHARACTER

 

파트리샤 아벨하임

CVNaomi Ohzora

저도 협력할게요. 쿠켄 섬이나 여러분, 그리고 저 자신을 위해서

 

어떤 목적을 위해 다시 모험에 합류한 귀족 영애 타오가 가정교사를 맡고 있는 학생.

왕도에서 라이자와 함께 한 모험을 통해 많은 경험을 쌓아 어른스러워졌지만, 한번 마음먹으면 주변에서 만류해도 뛰쳐나가는 성격은 변하지 않았다.

라이자 일행과 헤어지고 평범한 생활을 보내고 있었지만, 학술원에서 온 추천장에 대하여 타오의 답변을 받기 위해 라이자 일행의 모험에 합류한다.

 

엠펠 볼머

CVHirofumi Nojima

이 나이에 새로운 사실을 알 줄이야. 아직도 문에 대해 모르는 것이 많은 것 같군

 

속죄를 위해 세계를 돌아다니는 유랑의 연금술사.

과거에 라이자에게 연금술을 가르쳤던 전 왕궁소속의 연금술사.

과거의 연금술사들이 남긴 이계의 문을 봉인하기 위해 각지를 여행하고 있다. 표표하고 털털하지만, 차분하기도 한 인물.

자신의 목적을 위해 각지를 돌아다니고 있을 때, 라이자 일행과 합류. 다시 그들과 함께 모험의 여행길을 떠나게 된다.

 

릴라 디자이어스

CVHaruka Terui

너희가 얼마나 성장했는지, 이 눈으로 직접 확인해주지

 

고향의 평화를 되찾기 위해 세계를 여행하는 오렌족 전사.

엠펠과 함께 각지를 여행하고 있으며, 과거에 쿠켄 섬에 들렀을 때 라이자 일행에게 전투의 소양을 전수했다.

냉정하고 침착하며 무뚝뚝한 성격이지만, 전투에 관해서는 철저하고 과감해서 위험한 곳에 가는 일이 많은 엠펠의 좋은 경호원이다.

엠펠과 함께 각지를 돌아다니던 중 라이자 일행과 합류했다.

 

WORLD

더욱 상쾌하고 기분 좋게! 진화한 실시간 택틱스 배틀!

이펙트와 연출 모두 전작에서 대폭으로 진화한, 직관적이고 실시간으로 즐길 수 있는 전투가 본 작품의 매력!

11명의 파티 멤버 중에서 최대 5명의 배틀 멤버를 선택할 수 있으며, 동료와 협력하며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매끄럽게 전투가 진행되는 시스템이나 열쇠를 사용해서 더욱 스피드한 전투가 전개된다.

적과 접촉하면 전투 화면으로 매끄럽게 진행되어 쾌적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전열 3명과 후열 2명. 교체하면서 다양한 기술을 사용해 보자!

 

열쇠를 사용하면 캐릭터가 일정시간 동안 강화! 효과가 부여되는 것 외에도 모든 행동 후의 대기시간이 0이 되어 통상공격이나 스킬을 연속으로 사용할 수 있다.

 

다양한 연출을 통해 보다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동료의 요청에 응하여 강력한 스킬도 발동!

 

게다가 특별한 필살기도!

 

진화한 조합으로 더욱 강력한 아이템을 제작하자!

조합은 칸에 재료를 넣어 가는 시스템.

이번 작품에서는 열쇠와 링크 콜을 사용해 더욱 정교한 아이템도 제작할 수 있다!

게다가 통상 특성보다 강력한 초특성을 재료에서 인계하면 더욱 성능이 높은 아이템을 조합할 수 있게 된다!

 

머티리얼환에 재료를 넣는 단순한 시스템이지만, 정교한 아이템도 조합 가능!

 

열쇠를 사용하면 레시피의 레벨이 상승!
품질 상승이나 제작개수 증가 등, 기분 좋은 효과가 잔뜩!

 

1회만 인계할 수 있지만, 통상 특성보다 매우 강력한 「초특성」. 인계할 특성을 잘 생각한 뒤, 더욱 강력한 아이템을 만들자!

 

조건을 충족시키면 링크 콜의 사용이 가능.
지금까지 부여하지 못했던 효과를 아이템에 부여할 수 있게 된다!

 

열쇠 시스템으로 모험을 더욱 쾌적하고 즐겁게!

열쇠에는 다양한 종류와 효과가 존재한다. 전투나 랜드마크에서 입수하면, 빠짐없이 장착해서 모험을 더욱 쾌적하게 진행해 보자!

 

전투나 조합뿐만 아니라, 필드 탐색을 쾌적하게 진행하기 위한 열쇠도!

 

강력한 열쇠를 입수하면 열쇠꾸러미에 장착! 장착하면 전투나 탐색에서 사용할 수 있게 된다.

 

일부 열쇠는 장비 아이템으로 사용 가능!
효과가 좋은 열쇠를 입수하면 장착해 보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