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지스타 2022 출품작 '파라곤: 디 오버프라임' 자낳대 결승전 성료
상태바
넷마블, 지스타 2022 출품작 '파라곤: 디 오버프라임' 자낳대 결승전 성료
  • 남지율
  • 승인 2022.11.21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부산에서 열린 지스타 2022에서 '자낳대: <파라곤: 디 오버프라임>' 대회 결승전을 실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총 상금 2천만원이 걸린 자낳대: <파라곤: 디 오버프라임>은 신작 TPS MOBA PC 게임 <파라곤: 디 오버프라임> 5:5 대전으로 최고 실력자를 가리는 이벤트 대회로 인챈트가 주최 및 주관하고 AMD와 넷마블이 후원한다. 이 대회에는 매드라이프, 류제홍, 따효니 등 총 20명의 인플루언서가 5인 1팀으로 참여했다.

치열한 예선전을 거쳐, 매드라이프 팀 '꺾이지 않는 마음' 과 푸림 팀 '부산행' 이 결승전에서 맞붙었다. 초반부터 강하게 밀어 붙인 팀 부산행이 수차례 정령까지 선점하며 반전 없는 경기를 이끌어나가는 듯 싶었으나, 팀 꺾이지 않는 마음이 상대방 진영의 빈집을 노리는 등 여러 전략으로 반전을 노렸다. 결국 먼저 코어를 파괴하며 2승을 쟁취한 팀 부산행이 최종 승리를 거머쥐었다.

파라곤: 디 오버프라임은 현재 진행 중인 파이널 테스트를 오는 21일까지 진행한 후, 12월 8일에 얼리 액세스를 에픽스토어와 스팀을 통해 오픈할 예정이다.

파라곤: 디 오버프라임은 TPS와 MOBA 장르가 혼합된 게임으로, 각각 독특한 스킬을 가진 영웅 중 하나를 선택해, 상대편 기지를 파괴하고 점령하는 게임이다. 3인칭 시점에서 오는 리얼한 공간감과 영웅, 아이템의 무한한 조합으로 다양한 전략을 구사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디스코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