콕스, PBT 체리 키보드 '모나크' 특가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콕스, PBT 체리 키보드 '모나크' 특가 프로모션 진행
  • 남지율
  • 승인 2022.11.18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이사: 이태화, 오광근)의 게이밍 기어 브랜드 콕스가 ▲COX 모나크87 PBT 한영 이중사출 키캡 체리 키보드(이하: 모나크 87) ▲COX 모나크108 PBT 한영 이중사출 키캡 체리 키보드(이하 모나크 108)의 특가 소식을 전했다.

이번 특가 행사를 통해 모나크87을 69,900원에 모나크108을 79,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갈축만 진행한다.

모나크는 제품 바디의 금형부터 LED 기능까지 모두 콕스에서 직접 기획 및 개발한 키보드로 완성도 높은 바디와 RGB LED가 큰 특징이다. 모나크87은 숫자키가 제외된 텐키리스 모델이며 모나크108은 풀배열 모델이다.

두 제품 모두 축교환이 가능한 체리 키보드로서 다양한 스위치 호환이 가능하며, 제품에 동봉되어 있는 스위치 리무버를 통해 손쉽게 교체할 수 있다.

LED 투과가 가능한 OEM 높이의 한영 이중사출 PBT 키캡으로 내구성과 투과율을 올렸으며, PBT 재질 특유의 뽀송뽀송한 재질은 장시간 타건 시에도 청결함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체리식 스테빌라이저를 적용하여 키캡의 뒤틀림을 방지하고 안정적인 키캡 체결과 정숙한 타건이 가능하며 제품의 사이드 부분에는 곡선이 흐르도록 설계하여 타건 시 보다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설계하였다.

고무 패드로 고정이 가능한 2단 높이의 틸트는 사용자의 환경에 맞게 조절이 가능하며, 제품의 보관과 휴대 시 용이하도록 C타입의 탈부착형 케이블을 적용하였고 두꺼운 패브릭 재질을 사용한 고급 케이블을 채용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