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 플레이로 돌아온 염소 소동! 에픽게임즈 스토어, ‘고트 시뮬레이터 3’ 출시
상태바
멀티 플레이로 돌아온 염소 소동! 에픽게임즈 스토어, ‘고트 시뮬레이터 3’ 출시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2.11.18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샌드박스 시뮬레이션 게임 ‘고트 시뮬레이터 3’, 에픽게임즈 스토어 한정 출시
■ 4인 온라인 멀티 모드 지원과 함께 의상, 운전, 미니 게임 요소 추가
■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고트 시뮬레이터 3’ 구매 시, 포트나이트에서 ‘염소’ 의상 제공
■ 에픽게임즈 스토어, ‘다크 데이티’ 25일까지 무료 배포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신선한 혼란과 웃음이 가득한 고트 시뮬레이터의 신작이 에픽게임즈 스토어를 통해 돌아온다.

세계적인 게임 개발사이자 언리얼 엔진, 스토어 및 디지털 창작 생태계를 위한 모든 것을 제공하는 에픽게임즈의 한국법인 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고트 시뮬레이터 3’ PC 버전을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한정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고트 시뮬레이터 3’는 우스꽝스러운 염소가 되어 온갖 말썽을 부리고 다니는 초현실적 샌드박스 액션 게임이다. 최대 4인 온라인 멀티 모드가 추가되어 다른 플레이어와 더 큰 소동을 일으키거나 7종의 미니 게임을 함께 플레이할 수 있다. 한국어 자막도 지원된다.

또한 이번 작품에서는 변기 솔이나 티 쟁반, 로켓 팩 등의 다양한 의상 아이템과 차량 운전과 미니 게임 등의 새로운 요소도 추가돼 더욱 높은 자유도를 즐길 수 있다. PC 버전은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 Xbox 시리즈 X|S, PS5 콘솔로도 플레이할 수 있다.

고트 시뮬레이터 3’ 출시를 기념해 에픽게임즈의 포트나이트에서 열리는 콜라보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고트 시뮬레이터 3’를 구매한 유저는 포트나이트에서 착용할 수 있는 염소의상을 지급받을 수 있으며, 이미 포트나이트 게임 내 상점에서 염소의상을 구매한 경우에는 1,200 V-벅스가 지급된다. 이벤트는 내년 930일까지 진행된다.

한편, 에픽게임즈 스토어는 턴제 전략 RPG 게임 다크 데이티를 오는 25일까지 무료로 제공한다. ‘다크 데이티는 테라자엘이라는 판타지 세계 속 브룩스테드 사관학교의 학생 4명을 이끌고 갖은 역경을 극복하여 위기에 빠진 델리아 왕국을 구하는 여정을 담았다. 음성이 지원되는 30명의 캐릭터와 54개의 클래스, 그리고 320개에 달하는 무기와 주문을 사용해 자신의 스타일에 맞는 전술과 전략을 펼칠 수 있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염소와 시뮬레이션을 합친 독특한 콘셉트로 큰 인기를 얻은 고트 시뮬레이터의 차기작인 고트 시뮬레이터 3’를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출시하게 돼 기쁘다라면서,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한정 제공하는 고트 시뮬레이터 3를 구매해 포트나이트에서 염소 의상을 제공받고, 이번 한 주간 무료로 배포되는 다크 데이티도 즐겨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고트 시뮬레이터 3와 무료 게임 다크 데이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픽게임즈 스토어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