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가바이트x컴퓨존, 고주사율 게이밍 노트북 G5 GEz 할인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기가바이트x컴퓨존, 고주사율 게이밍 노트북 G5 GEz 할인 프로모션 진행
  • 남지율
  • 승인 2022.11.16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PC 부품 및 노트북 제조사 기가바이트(GIGABYTE) 국내 공식 수입 유통사 에스라이즈는 컴퓨존에서 엔비디아 그래픽 탑재 제품 대상으로 11월 14일부터 쿠폰 소진시까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엔비디아 쿠폰 5만원과 즉시할인 쿠폰을 적용해 행사 대표모델인 기가바이트 G5 GEz를 구매할 수 있다.

기가바이트 G5 GEz는 전작 대비 디자인, 퍼포먼스 등 많은 부분이 개선되었으며 게이머의 감성을 자극하는 미래지향적인 디자인을 채택했다. 인텔 코어 i5-12500H CPU(12코어, 16스레드)와 엔비디아 지포스 RTX 3050을 탑재하여 극대화한 성능과 72% NTSC, 300nit 밝기로 생생한 화면을 통해 언제 어디서는 원할 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240Hz 고주사율을 지원해 역동적인 게임화면을 잔상과 끊김 없이 볼 수 있다.

기가바이트 G시리즈는 G5 GEz외에도 디스플레이 크기에 따라 G7(17.3형), G5(15.6형)으로 나뉘며 RTX 30시리즈를 탑재한 제품들로 구성하여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RTX 3060이 탑재된 KE 모델의 경우 MUX 스위치를 지원한다

기가바이트 게이밍 노트북은 전국 기가바이트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2년 무상 A/S를 지원받을 수 있다.

에스라이즈 공식 인스타그램과 블로그를 통해 기가바이트 게이밍 노트북, 프로모션 소식을 빠르게 만나볼 수 있으며, 이번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 확인과 구매 문의는 컴퓨존 기가바이트 노트북 판매 페이지 및 기가바이트 노트북 고객지원 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